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공포의 낮술..중국동포, 흉기 든채로 80여m 무법 난동

by 체커 2019. 11. 17.
반응형

다음

 

네이버

 

경찰, 50대 중국동포 특수협박 혐의 입건
흉기 들고 휘두르며 주점 주인 협박 혐의
경찰, 목격자 등 총 3건 신고 받은뒤 검거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김정현 수습기자 = 술을 마시던 중 주점의 주인을 살해하겠다며 흉기를 들고 대낮 도심을 활보한 50대 중국동포가 경찰이 체포됐다. 이 중국동포는 원한 등 특별한 이유가 없었는데도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중국동포인 50대 남성 방모씨를 최근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방씨는 지난 14일 오후 2시5분께 16㎝ 길이의 흉기를 들고 휘두르며 자신이 술을 마시던 주점의 주인을 "죽이겠다"면서 약 80m를 쫓아간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일용직 노동자인 방씨는 이날 낮 12시께부터 구로구의 한 주점에서 소주와 맥주 총 9병을 마신 것으로 파악됐다. 이 과정에서 방씨는 주점 주인이 자신과 같은 고향(중국 허룽시) 출신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 이후 갑자기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주점 주인은 방씨가 흉기를 꺼내자 놀라 주점을 나와 남구로역 방향으로 달아났고, 방씨는 흉기를 든채 약 80m를 쫓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방씨는 주점 주인과 원한 등 별다른 관계가 있는 사이가 아니라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건 당시 경찰은 주점 주인의 신고 1건을 포함, 목격자의 신고 2건을 더 받고 현장에 출동해 방씨를 검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wrcmania@newsis.com


 

한국계 중국인.. 조선족이 한국내에서 사고쳤네요.. 피해자가 도망가지 않았다면 죽을 수도 있었겠죠..

 

조선족이 주점에서 술을 먹다 주점의 주인이 자신과 같은 고향출신이라는 걸 알고 흉기를 휘둘렀다는 것인데... 보통 고향사람을 만나면 오히려 반가워 해야 하는데 흉기를 휘두를 정도면 혹시  경쟁자로 생각한건지... 

 

예전에는 조선족들은 자신들이 조선족이라는 걸 숨기고 살았던 것 같은데 언제부터인가 들어내놓고 다니고 대놓고 흉기 들고 활보하는 지경까지 온 것을 보면... 인권단체가 원망스러울 지경이네요..

 

이전에는 조선족 대부분이 불법체류자라 단속걸려 추방하기 바빴는데 인권단체의 개입으로 추방도 맘대로 못하는 지경까지 왔으니..

 

그래서 조선족들.. 불법체류자들이 너무 많아진 탓이겠죠.. 이러단 결국 원주민... 한국인들에게까지 범죄를 저지르는 결과도 나오겠죠..

 

아마 다음 총선때와 대선때는 불법체류자를 모두 내보내겠다는 공약을 내놓은 사람이 당선될 것 같습니다.

 

통계상 한국인보다 불법체류자들의 범죄율이 적다고는 하지만 불법체류가 만연한 것이 오래된 건 아니고 아직 수가 적으니 드러난 범죄율은 적겠지만.. 이들이 저지른 범죄의 강도를 보면... 무시못할 수준이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