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자녀 폭언 논란' 방정오 TV조선 대표 사퇴

by 체커 2018. 11. 22.
반응형

https://news.v.daum.net/v/20181122175022272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6&aid=0000094391

오후 입장 통해 “자식 문제에 책임 통감하고 대표직서 물러날 것”

[미디어오늘 김도연 기자]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의 차남 방정오 TV조선 대표이사 전무가 22일 오후 대표직에서 사퇴했다.

TV조선에 따르면, 방 전무는 이날 “자식 문제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대표직에서 물러난다”고 밝혔다.

방 전무는 “제 자식 문제로 물의를 일으킨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자식을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저를 꾸짖어달라”고 사과했다. 

방 전무는 “운전기사 분께도 마음의 상처를 드린 데 대해 다시 사과드린다”며 “저는 책임을 통감하며 TV조선 대표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 방정오 TV조선 대표이사 전무. 사진=TV조선


앞서 미디어오늘은 초등학교 3학년 방 전무 딸을 수행했다가 지난달 해고된 운전기사 김씨를 취재해 방 전무 딸이 김씨에게 가한 폭언 녹취를 보도했다.

방 전무 딸은 김씨에게 “내가 오늘은 엄마한테 진짜 얘기를 해야겠어, 얘기해서 아저씨 잘릴 수도 있게 만들 거야”, “아저씨는 해고야. 진짜 미쳤나 봐”, “진짜 엄마한테 얘기해야 되겠다. 아저씨 진짜 해고될래요?” 등 인격 모독적 발언을 쏟아냈다. 
-----------------------------------------------------------
조선일보 사장 손녀, 운전기사 '폭언' 녹취록 공개
https://argumentinkor.tistory.com/322

딸의 인격모독 발언 녹취록이 공개된 후 결국 TV조선 대표이사이며 조선일보 사장의 차남인 방정오 대표가 결국 사퇴했습니다..

딸의 녹취에 대해 협박용으로 녹취한 것이다.. 이를 보도한 언론사에 법적 책임을 묻겠다 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결국 자진 사퇴를 했네요..

결국 딸이 아버지를 해고하게 만든것이 되었습니다...

뭐.. 동정심도 없겠죠.. 이번 사건 뿐만 아니라 딸의 폭언이 그전에도 있었으니.. 거기다 조선일보의 이미지도 보수측 사람들 이외엔 좀 않좋은 감정들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결국 복귀할겁니다. 조용해졌다 싶으면 말이죠.. 늘 있어왔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