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꼭 잡아주세요” 무인점포 상습절도범 경찰 추적

by 체커 2024. 4. 24.
반응형

다음

 

네이버

 

인상착의 공개 불구 절도 이어가

▲ 최근 강릉시의 한 무인 매장에서 두 차례 절도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23일 해당 매장에는 범인 모습이 담긴 CCTV화면 캡쳐 사진이 부착됐다.

최근 강릉지역에서 무인점포 절도 범죄가 연이어 발생해 경찰이 범인 검거에 나섰다.

23일 강릉경찰서는 지난 3월 17일 오후 10시 40분 쯤 강릉시 유천동의 한 밀키트 무인점포에서 약 5만원 가량의 밀키트를 훔친 여성 A씨를 추적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잔액부족 카드로 결제하는 척 한 뒤 물건을 훔쳐 달아났다. 앞서 지난 2월 17일 A씨는 같은 수법으로 같은 매장에서 5만원 가량의 밀키트를 훔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매장 점주 김모(57)씨는 “지난 2월 모자를 쓴 여성이 물건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매장 내 ‘꼭! 잡아주세요!’라는 문구와 CCTV화면 캡쳐 사진을 부착했는데 범인이 그마저도 떼어가는 모습이 CCTV에 잡혀 소름이 끼쳤다”고 했다. 경찰 관계자는 “절도 신고가 접수된 후 CCTV 동선을 따라 지역 대학가 원룸가를 중심으로 범인을 추적 중”이라고 했다. 황선우


반응형

강원도 강릉에서 무인점포에서 절도행각을 벌인 사람을 경찰이 추적중이라 합니다.

 

그 절도범은 한번도 아니고 이미 같은 매장에서 절도를 했던 인물이었네요.. 더욱이 자신의 모습이 찍힌 사진을 떼어가며 절도를 멈추지 않는걸 보면... 반드시 잡아야 할 필요가 있죠.. 이런 식으로 다른 무인매장에서도 절도행각을 벌였을 가능성이 클테니까요.

 

나중에는 굶어서 그렇다.. 돈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했다.. 뭐 이런 생계형 범죄다 라는 식으로 변명을 하지 않겠나 싶으니.. 일단 잡아놓고 왜 절도행각을 벌였는지 이유나 좀 들어봤음 좋겠군요. 물론 훔친 물건 값 100% 배상은 당연히 하고 난 뒤에 말이죠.

 

반드시 잡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