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마커그룹 송명빈 자택서 추락 사망..경찰 "유서 발견"(종합)

by 체커 2019. 3. 13.
반응형
다음

네이버

'직원 상습 폭행' 혐의로 수사받던 중..오늘 영장실질심사 앞둬

 

'직원 상습 폭행' 송명빈, 자택서 추락 사망 (서울=연합뉴스) 직원 상습 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마커그룹 송명빈 대표가 13일 영장실질심사 출석을 앞두고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4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자택 아파트에서 송 대표가 화단에 추락해 쓰러져 있는 것을 산책하던 주민이 발견해 신고했다. 사진은 지난 1월 6일 서울 강서경찰서에서 2차 출석 조사를 마치고 귀가하는 송명빈. [연합뉴스 자료사진]

(고양=연합뉴스) 권숙희 최재훈 기자 = 직원 상습 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마커그룹 송명빈(50) 대표가 13일 영장실질심사 출석을 앞두고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4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자택 아파트에서 송 대표가 화단에 추락해 쓰러져 있는 것을 산책하던 주민이 발견해 신고했다.

송 대표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은 그가 남긴 것으로 보이는 6장 분량의 유서를 자택에서 발견했다.

유서에는 가족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담겼으며, 정확한 내용은 파악 중이라고 경찰 관계자는 전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남부지법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을 예정이었다.

송 대표는 회사직원 A 씨를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 등으로 지난해 11월 12일 고소당했다. 이후 송 대표가 A 씨를 폭행하는 내용의 동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

상습특수폭행·특수상해·공갈·상습협박·강요 등의 혐의로 지난 7일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검찰은 11일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경찰은 송씨가 자택인 12층에서 추락한 것으로 보고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하는 등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마커그룹 송명빈 자택서 투신 사망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직원 상습 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마커그룹 송명빈 대표가 13일 오전 4시 40분께 경기도 고양시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은 투신 현장. joy@yna.co.kr

suki@yna.co.kr jhc793@yna.co.kr
------------------------------------


관련기사 : 송명빈 "여권 갖고와 XX야..도망 못가게 따라가" 피해자 학대 새 증거

관련기사 : '직원 폭행' 혐의 송명빈 같은 전과 10범..둔기 등으로 전 부인 폭행·음주 뺑소니도

관련기사 : '직원폭행 의혹' 송명빈 마커대표 "성실히 조사 받겠다"(종합)

관련기사 : 송명빈, 경찰 2차 출석.."고소인, 횡령 감추려 폭력사례 수집

직원 양모씨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수사를 받고 곧 영장실질심사를 받을 예정인 마커그룹의 송명빈 대표가 극단적 선택을 한 뉴스입니다..

보통 사람이 죽으면... 자살을 한다면 명복을 빌어줘야 하지만 차마 그건 못하겠네요..

사람을 폭행하고 폭행을 당한 사람이 고소를 하자 고소인이 횡령했다며 함께 조사받자던 송명빈 대표... 영장실질심사를 앞두고 심리적 압박이 좀 컸나 봅니다.

사람을 패는 호기는 있어도 영장실질심사 앞에서 맞서는 호기는 없었나 봅니다.. 

이렇게 된다면 결국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은 종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전 송명빈 대표가 제기했던 횡령에 대해 마커그룹이 양모씨를 고소하겠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