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일반

전화가 오거나 부재중인 전화가 어떤 전화인지 알려주는 더콜..

by 체커 2019. 6. 11.
반응형

http://www.thecall.co.kr/bbs/board.php?bo_table=phone

 

더콜 - 우리가 만드는 전화번호부

더콜은 2009년부터 광고, 보이스 피싱 등의 스팸 전화번호 검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thecall.co.kr

가끔씩 부재중 전화가 왔었을 때 모르는 전화번호가 오게 되면 다시 전화를 해야 하나 망설일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영업직인 사람일 경우 모르고 전화를 하다 광고나 보이스피싱등에 노출되는 경우도 많죠..

 

위 사이트는 전화번호가 광고성 전화번호인지 범죄형 전화번호인지를 조회하는 사이트입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닌 자발적 참여를 통한 사이트이기에 일부 악의적으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각 전화번호에 덧글을 통해 밝힐 수 있으니 나름 투명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지원이 되는데 게시글 작성 날짜 기준 안드로이드만 지원됩니다.

 

관련링크 : 안드로이드 더콜

 

더콜 공식 - 스팸 차단 - Google Play 앱

더콜은 우리의 노력으로 세상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2009년부터 광고, 보이스 피싱 등의 스팸 전화번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받은 전화번호의 검색, 등록으로 또 다른 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해주십시오. 베타 테스트 참여 (새로운 기능을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apps/testing/kr.co.thecall 스팸 전화번호 알림/무음/차단 광고, 보이스 피싱 등

play.google.com

전화가 오거나 부재중 전화가 왔었을 때 조회를 하면 광고성 전화를 회피할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세상도움거리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막보관함3  (0) 2019.07.16
유니콘 https 우회 어플리케이션  (0) 2019.06.17
무료 토정비결  (0) 2019.05.31
자막보관함2  (0) 2019.05.24
차단된 페이지에 들어가는 꼼수?  (0) 2019.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