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어둠땅의 몽환숲의 전역퀘.. 별호수 원형극장에서 숨겨진 유령을 찾는 팁..

by 체커 2021. 3. 3.
반응형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와우의 특징중 하나는 전역퀘스트가 있죠.. 각 지역마다 일정 주기로 퀘스트가 만들어지는데.. 그중 몽환숲에선 전역퀘스트중엔 별호수 원형극장에서 몸을 숨긴 유령을 찾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보기에는 비슷한 NPC인데.. 그중에 유령이 몸을 숨긴 것을 찾아내야 합니다..

 

느긋하게 해도 되는데.. 업적도 있습니다.. 20분내로 추측이 빗나가지 않으면서 유령을 연속으로 8번 찾아내면 업적..[진실은 언제나 하나!]를 획득합니다...

 

그럼 어떤 상태일까 싶죠..

팁 적용전... 저 넷의 NPC중 유령은?  정답은 맨 왼쪽에 있는 NPC 입니다.. 얼핏봐선 잘 모르겠죠.. 발판이 약간 이상한 것만 빼곤...

 

팁은 바로 저 발판을 명확하게 보이는 팁입니다..

 

간단합니다.. 그래픽 품질을 그냥 1단계로 만들면 됩니다.. 와우를 재시작 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렇게 그래픽 단계를 낮춘 뒤에 보면...

딱 봐도 누가 유령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곧바로 찾아내 잡으면 됩니다.. 그럼 업적하기 쉬울 겁니다..

 

다만 업적을 하는것도 약간의 운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유령때문이 아닌... 다른 플레이어 때문이죠.. 특히나 상대 진영의 플레이어라면.. 업적을 하기가 매우 까다로울 터... 잘 찾는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찾아 같이 때리는 게 더 빠를 수도 있을 겁니다..

 

어찌되었든..혼자서 빠르게 몽환숲 원형극장 전역퀘.. 숨겨진 유령 찾기 클리어 팁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