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어둠땅…제레스 모르티스.. '타크위츠' 잡는 법..

by 체커 2022. 2. 27.
반응형

타크위츠.. 워낙 높은 곳에 있는 희귀몹이라 어떻게 잡을까 싶었을 겁니다..

거기다..찾아보면..관문.. 이동기등을 이용해서 올라가 풀링하는 방법이 공유가 되었을 겁니다..

이번에 소개할 방법은 그냥 정석입니다.. 원래 이렇게 가야 한다는 의미죠..(개인적 판단이지만....)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레스모르티스 북쪽에는 수태의 휴식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에 가면 화면 중앙 하단에 에너지 바가 있고.. 몇몇 마크등이 있죠..

그게 뭔가 싶었을텐데.. 이름은 우주마력이라 되어 있고 말이죠..

간단히 말하면...엘리베이터입니다..;; 마크 내용에 커서를 대면..

내부.. 제1의 공간정렬.. 제2의 공간정렬.. 이렇게 되어 있을 겁니다..

원래 목적은 저 마크를 모두 찾아낸 뒤에 최종 정렬까지 가면..

이렇게.. 보물이 있어 보이는 건물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 확보했다면.. 저 문이 열려 있었겠죠..

그럼 저 마크를 어떻게 찾느냐.. 일단 우주마력을 채워야 합니다.. 주변을 보면 몹이 몰려 있는 곳이 있을 겁니다.. 위에는 구체가 뭔가를 흘려내려보내고 있고요.. 그곳이 우주마력을 채우는 곳입니다. 거기에 서 있어도 1씩 지속적으로 채워지게 되고.. 그곳에 몰린 몹을 잡으면 구체를 떨구는데 그걸 먹어도 우주마력을 채울 수 있게 됩니다..

그걸 채우고 난 뒤..내부에 공간변환이라고 작은 오브젝트가 있죠..

1개만 빼고 다 채운 상태.. 최종층으로 가려면 아래서 두번째로 가면 됩니다.

그걸 열면.. 처음에는 1개내지는 2개밖에 보이지 않을 겁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면 우주마력이 소비되고 이동됩니다.. 만약 이동을 눌렀는데 그 자리에 있다... 현재층을 선택한 겁니다..;;

이동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이.. 다음층을 의미하는 표식을 찾아야 합니다.. 중앙 하단에 우주마력 에너지 바위에 있는 마크를 말이죠..

올라가면 벽면에 해당 마크들이 있습니다.. 그걸 찾으면 됩니다.. 어렵진 않습니다.. 가끔씩 그냥 점프를 해서 못올라가는 곳에 있는 경우도 있기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걸 찾으면서 올라가면.. 보물이 있는 곳까지 올라가는데.. 그곳의 왼쪽으로 가면..

저 멀리 타크위츠가 보이죠.. 글라이더로 가면 됩니다..

 

만약.. 지식 작업이 다 끝나면.. 위의 사진처럼 바뀌는게 아닌... 아예 맵으로 바뀌면서 이동 가능한 상태로 변합니다. 궁극공간으로 간다면 가장 높은 층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낙뎀이 꽤나 아프리라 예상합니다.. 그럴때.. 암호장비를 가져가면 좋습니다.. 이동기가 있는 옵션의 장비를요..

옵션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원하는 장소로 이동을 하는 옵션입니다.점프로 갈 수 없는 곳에서 쓸 수 있는 유용한 옵션이고.. 암호 레벨이 오르면 더 멀리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주로 쓰이지 않더라도 언제든 쓸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희귀몹.. 보물상자를 찾거나 잡으면 가끔씩 드랍합니다.. 더욱이 이걸 착용하면.. 낙뎀이 상당히 감소됩니다.. 다른 공략을 보니..60%나 감소한다 하던데.. 이걸 착용하면.. 그냥 무시수준까지 떨어집니다..

장비 작용전 낙하데미지
장비 착용 후 같은 높이의 낙하데미지

타크위츠에.. 이동기 없이.. 정석으로 올라가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