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국제

튀르키예(터키) 지진 피해 관련 성금기부 안내

by 체커 2023. 2. 9.
반응형

주한 튀르키예(터키) 대사관에서 이번 지진피해에 관련해서 성금 기부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안내글을 올렸습니다. 만약 튀르키예에 성금을 기부하고 싶다면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 직접 성금하면 될듯 합니다.

https://twitter.com/seoulembassytr/status/1623552686372319234

 

트위터에서 즐기는 TCSeulBüyükelçiliği/주한튀르키예대사관

“튀르키예 지진 재해 성금 기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서 개설한 아래 계좌로 기부 가능합니다. 은행명 : 하나은행 계좌 번호: 920 - 910004 – 89105 계정 이름: EMBASSY OF THE REPUBL

twitter.com

혹시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전 사례를 생각하면 튀르키예를 지원한다고 해서 여러곳에서 성금을 모금한다는 글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몇몇은 사기인것처럼 불안해 하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기에..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 직접 성금한다면 튀르키예에서 피해를 본 분들에 대해 확실하게 지원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은.. 현지가 추위때문에 어려움을 겪기에.. 방한용품등의 현물로 지원을 원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관련해서 주한튀르키예 대사관에선 현물도 받는다고 하니.. 직접 대사관에 찾아가거나 택배를 보내는게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