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용군단.. 아제로스의 비밀 12단계

by 체커 2023. 9. 12.
반응형

아제로스의 비밀.. 12단계입니다..
 
퀘스트를 받기 위해 양꼬치 주점으로 가죠.. 바비 칼라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접선책 팽글리 후트를 찾아가라 하네요.. 그럼 미용실 옆 건물에 있는 팽글리 후트를 찾아가보죠..

티트리스를 의심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꼬치 주점 바텐더를 말이죠.. 
 
티트리스가 구매한 보관함이 있어서 그걸 조사해 달라는 요청입니다. 편람을 보면 어디로 가야 할지 알 수 있죠.
 
편람에 나오는 각각의 위치는 시작점입니다. 생각하는 모자와 온아라의 우상을 쓰고 이동하면 됩니다.

위상의 권좌 앞 분수대에서 좌표(-8, -4)는 경매장입니다. 

도시 동쪽 경계의 티탄의 조각상.. 혁신의 동력장치가 있는 곳이죠..목적지는 인근 건물 내부입니다..

다음은 루비 연회장이네요.. 연회장에서 서남쪽으로 좀 내려가다 있는 건물 내부입니다.

사파이어 자치구는 시작점 찾기가 애매했는데... 전에 원시폭풍 관련 넘치는 정기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탈것, 애완동물을 구매하던 곳이죠..

꼬마 비늘 탁아소 시작점은... 탁아소를 벗어나 장인 무역시장으로 가야 합니다. 여러 제작재료를 파는 자에리가 있는 상점 뒷편에 있습니다.

마지막은.. 아재로스의 비밀 2단계에서 갔던...용의 궤짝 주점이죠.. 양꼬치 주점내에서 우상에 /인사를 하면 들어가는 곳 말이죠.. 구석에 있습니다.

다 찾았습니다. 다 찾은 뒤에.. 발드라켄 명승지 편람을 보면.. 그동안 찾은 내용이 갱신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잘 정리가 되었네요.. 이제 팽글리 후트에게 가서 결과를 알려줍니다.

이상한건 없어보인다는데.. 그래도 티트리스에 대한 의심은 풀지 않고 있네요..완료하면 업적[용의선상에 오르다]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