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옛 붉은십자군 던전에 들어가는 방법

by 체커 2023. 10. 18.
반응형

이번에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에서.. 할로윈축제가 시작되었죠..

 

할로윈 축제가 시작되면.. 매일 저주받은 기사를 잡을 수 있도록 던전찾기가 활성화 됩니다..

 

그래서 저주받은 기사를 잡으면 전리품 가득한 호박을 얻게 되죠..

열면 확률적으로 어떤 열쇠를 줍니다.

붉은 십자군 열쇠를... 이걸 가지고 옛 던전이 있는... 붉은십자군 수도원으로 갑니다..

할로윈 축제기간중에.. 이 지역에 있음 저주받은 기사의 웃음소리를 가끔 듣게 됩니다..

 

수도원 입구에서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느낌표가 뜬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쇠입니다.. 클릭하여 완료하면 끝입니다.. 

이제.. 옛 던전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버프를 얻어야 합니다.

 

완료한 열쇠꾸러미는 계속 클릭할 수 있는 상태가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걸 다시 클릭을 하면..

버프를 얻게 되죠.. 이 상태로.. 던전 입구에 가면.. 기존에 열려 있는 문과는 다르게.. 대격변 이후 폐쇄된 문을 열 수 있게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군데로 옛던전 그대로 체험할 수 있으며 옛 형상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주의점은... 버프를 얻은 상태로 수도원 입구 밖으로 나가게 되면.. 버프는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따라서 다시 들어가고 싶다면.. 열쇠를 다시 클릭.. 버프를 새로 얻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는 계정공유가 되어 하나의 케릭터로 완료가 되면.. 다른 케릭터는 그냥 수도원 입구에서 열쇠를 클릭하는것만으로도 버프를 얻어 옛 던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