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이언주 "文 대통령, 직업 잘못 선택하신 듯..분노 치밀어 올라"

by 체커 2019. 2. 3.
반응형
다음

쿠키뉴스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이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사회 취약계층에 직접 도시락을 전한 것과 관련해 "직업을 잘못 택하신 듯 하다"며 독설을 날렸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박원순 서울시장의 옥탑방이 갑자기 생각난다”면서 “문 대통령은 그런 어려운 이웃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걸 아시는지 모르겠다”고 이같이 전했다. 

이어 “그 주범이 문 대통령의 사회주의식 엉터리 경제정책 때문이란 걸 대다수 전문가가 지적하고 이젠 국민들도 다 안다”면서 “잘못된 경제정책을 전환하겠다고 발표하는 게 훨씬 국민들을 감동시킬 것”이라고 일갈했다. 

또한 "그런 사진 찍고 홍보하시느라 수많은 경호인들, 관계자들이 동원됐을거다"면서 "본연의 일보다 엉뚱한 일에만 올인하는 대통령을 보면서, 이제는 안타깝다기보다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나만 그런가"라고 반문했다.

이 의원은 "어쩌면 문 대통령께선 직업을 잘못 택하신 듯 하다"고 독설을 날렸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


이언주의원은 일단 당부터 잘못 택한 것 같습니다.

처음 자기가 국회의원이 되었던 당부터 잘못 선택하고... 그런 당에 나와 결국 바른미래당 소속이면서 행동은 자유한국당과 행동을 같이 하네요..

그런데 정작 행동의 결과는 대한애국당 소속 국회의원 같습니다. 연일 문재인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네요.. 물론 박정희 전 대통령을 우상화 하며 찬양하는 건 덤이고요..

다음 총선이 1년여 남았습니다. 이언주의원은 당적부터 정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설마하니 바른미래당 이름으로 출마하지 않겠죠..

이젠 서울역 혹은 대한문에 집회에 나와 태극기를 흔들면 완성될 듯 합니다. 원래 이언주의원이 어떤 사람인지를 말입니다. 

여지껏 뉴스를 보더라도 정치면 뉴스나 사회면 뉴스에 이언주 3글자는 거의 보이지 않고 대신 문재인 대통령 키워드에는 비난과 이언주 두 키워드만 보이는 것을 보면... 입법부에 와서 비난만 하고 일은 하지 않는 것을 보면서 과연 국회의원이라는 직업도 왜 선택을 했는지 의문이 듭니다.. 아마도 이언주의원은 직업을 잘못 선택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뭐 내년 총선엔 그 직업이 바뀌겠죠... 아님 자유한국당 혹은 대한 애국당 소속으로 출마할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