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버스정류장에 국토부 장관 비방 벽보..경찰 "용의자 추적"

by 체커 2019. 2. 26.
반응형

다음

네이버



버스정류장에 붙은 김현미 장관 비방 벽보 (전주=연합뉴스) 26일 오후 7시 36분께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버스정류장에 '김현미 장관을 처형하라'는 내용의 벽보가 게재돼 경찰이 현장을 살피하고 있다. 2019.2.26 [전북경찰청 제공] doo@yna.co.kr

(전주=연합뉴스) 임채두 정경재 기자 = 전북 전주 시내 한 버스정류장에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을 비방하는 벽보가 붙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36분께 전주시 덕진구 버스정류장에 '김현미 장관을 처형하라'는 내용의 벽보가 게재됐다.

벽보는 가로 30㎝, 세로 50㎝ 크기라고 경찰은 전했다.

한 시민은 이 벽보를 목격하고 즉시 112에 신고했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벽보를 확보하고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해 용의자 도주로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doo@yna.co.kr
------------------------------


부동산 투기를 했다 손해를 본 인간이 붙였나 봅니다..

전북 전주시ㅣ 덕진구 금암동 버스정류장에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을 처형하라는 벽보를 붙인 것을 시민이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 했습니다.

벽보는 가로 30㎝, 세로 50㎝ 크기로 ‘김 장관이 동생들 성적을 조작했고, 대학ㆍ술집 접대부로 일했다는’ 등의 허위사실의 내용이 담겼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허위사실 유포등의 혐의로 처벌을 받겠죠..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CCTV없는 지역이 없는 것이 현실일진데 어디 외진 시골마을도 아니고 전주시에서 그것도 버스정류장에 붙였으니 잡히는 건 시간문제라 봅니다.

아마도 다른 버스정류장에도 붙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중에 잡히면 관심받고 싶었다던가 아님 장난으로 했다던가 증언할지도 모르고... 일베일 가능성도 있겠죠.. 김미성이라는 분... 누굴까요?


아 참고로 김현미국토교통부 장관의 자녀는 남자만 2명입니다. 성은 백씨이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