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공식입장] '내기 골프 의혹' 차태현, 사과 "돈 당시 다 돌려줘..모든 방송 하차"

by 체커 2019. 3. 17.
반응형

다음

네이버

 

배우 차태현©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차태현이 해외에서 내기 골프를 쳤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차태현이 사과문과 함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차태현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사과했다.

먼저 소속사는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린다"며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보도된 내용은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다"며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를 통해 차태현 역시 사과의 뜻을 밝혔다. 차태현은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다"며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다"고 밝혔다.

더불어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하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며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KBS 1TV 뉴스 프로그램 'KBS 뉴스9'는 차태현과 김준호가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블러썸 및 차태현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hmh1@news1.kr
-----------------------------------------------


차태현씨와 김준호씨가 내기골프 정황이 나왔다고 뉴스에 보도된 가운데 차태현씨와 소속사가 이에 사과성명을 내고 차태현씨는 방송에서 하차하고 자숙하겠다 밝혔습니다. 

그리고 보도내용과는 다르게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라 부인하였습니다.

그런데 정황이 밝혀진 근거는 정준영씨의 카톡방이었습니다.. 2016년에 올린 대화방 내용이네요..

카톡방에 그런 글까지 남아있는 것을 보면 정준영씨의 그 핸드폰은 황금폰이 맞는것 같습니다.. 아님 판도라폰이겠죠..

경찰이 수사를 하고 있기에 또다른 의혹이 나올 것 같아 이대로라면 연예계에 큰 폭탄이 될 것으로 보이고 앞으론 많이도 회자 되겠네요..

이대로라면 정준영게이트라 불려도 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