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김준호 "'내기 골프' 논란 책임 통감·사죄..모든 방송 하차 결정" (전문)[공식]

by 체커 2019. 3. 17.
반응형

다음

네이버


[OSEN=박진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사과하며 방송 하차를 결정 지었다.

김준호는 17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보도된 내기 골프 관련해 보도된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방송 하차 의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뉴스9'는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 정황이 최근 경찰이 압수한 가수 정준영의 휴대전화를 통해 드러났다고 보도했다. 차태현과 김준호가 '1박 2일' 식구들이 모여 있는 모바일 단체 대화방에서 수백만원 대의 내기 골프를 쳤다는 내용의 글과 현금을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는 것. 

이에 논란이 되자 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고 돈 역시 바로 돌려줬다고 하지만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는 것. 이에 그는 시청자들, 팬들, 그리고 다른 멤버들에게 죄송하다고 거급 사과한 뒤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준호 역시 방송 하차를 결정짓고 사과를 전했다. 



이하 김준호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JD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보도된 개그맨 김준호 씨의 내기 골프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와 관련 김준호 씨의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어제 보도된 내기 골프 관련해 보도된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습니다.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


차태현씨가 공식 입장을 내고 사과와 동시에 방송하차를 발표한 가운데 같은 이유로 김준호씨가 사과와 방송하차를 한다 발표하였습니다.

정준영씨의 카톡의 내용때문이죠..

2016년 올린 대화방이 이제서야 두사람에게 논란으로 되돌아왔으니.. 무슨 생각을 할까요?

일단 오래전 이야기고 돈은 돌려줬다고 밝혔지만 경찰 수사에 따라 처벌을 받을지 아님 말지는 나중에 결정되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해외에서 내기골프를 치지 않았다고도 했으니.. 수사결과에 따라서는 큰 처벌은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차태현씨와는 다르게 김준호씨는 다른 평가가 내려질 수 있는 것이 도박 전력이 있었으니까요..

물론 지금까지 하고 있지 않고 있으며 불법게임물 근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련링크 : 김준호(나무위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