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한국당, 黃아들 특혜채용 논란에 "KT 새노조가 가짜뉴스 생산"

by 체커 2019. 3. 19.
반응형

다음

네이버

-4ㆍ3 선거대책회의서 ’황교안 지키기‘ 발언 쏟아져
-黃 “정부여당, 좌파 홍위병 들여 정권 연장 궁리만”

황교안 대표와 임명된 주요 당직자들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만나 재보궐 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유오상 기자] 4ㆍ3 재보궐 선거 지원에 나선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 지방선거 과정에서 한국당 후보에 대한 수사에 나섰던 경찰을 정면 비판했다.

황 대표는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4ㆍ3 선거대책회의에 참석해 “지난 지방선거 당시 울산 경찰은 어마어마한 수사 조작극을 벌여 우리 당 후보를 낙선시켰다”며 “무혐의로 사건은 끝났지만, 누구 한 사람 책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조작의 공로를 (정부ㆍ여당이) 수사권으로 보답하려 한다는 걱정을 국민들이 하고 있다”며 “지금도 블랙리스트 의혹으로 국민이 불안해하고 있는데 정부는 공수처로 없는 죄를 만들어 야당을 짓밟으려 한다”고 비판했다.

또 “이 정권은 경제와 민생을 살려서 국민 지지를 받을 생각은 안하고 오로지 정치공학적인 좌파 야합에만 매달리고 있다”며 “국민 누구도 이해 못하는 복잡한 선거법을 만들겠다며 좌파 홍위병을 대거 들이고 독재 정권을 연장할 궁리만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선거 대책 회의에 참석한 당 지도부들도 정부 비판에 함께했다. 강석호 의원은 “창원 지역에서도 두산중공업이 원자력 설비를 공급하는 업체인데 정권의 말 한마디에 신한울 3ㆍ4호기가 중단되면서 피해를 입었다”며 “창원 지역에서는 지금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했다.

최교일 의원은 “한국당과 황 대표의 지지율이 올라가면서 정부와 여당의 공격과 음해가 도를 넘고 있다”며 “울산시장 선거 당시 후보에 대한 정치수사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황 대표의 아들을 두고 KT 입사 과정에서 상관없는 일을 엮어 음해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임이자 의원 역시 “KT 새노조가 가짜뉴스를 생산해서 의혹이 있는 양 당 대표를 흔들고 지지율을 떨어뜨리려 한다”고 했다.



관련뉴스 : 황교안·정갑윤 아들도 KT 근무..KT새노조 "채용비리 캐야"

황 대표는 최근 창원 지역에 원룸을 마련해 현장 선거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앞으로 경남에 상주하면서 이번 선거 승리를 위해 뛰겠다”며 회의에 참석한 당 지도부에게도 선거 지원을 당부했다.

osyoo@heraldcorp.com
---------------------------------------


자유한국당의 황교안 대표가 회의에 참석해 과거 울산경찰이 자유한국당 보궐선거 후보자를 수사한 것에 대해 비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해당 자리에 있던 다른 의원들이 황교안 대표의 아들이 KT에 채용되었었다는 노조의 발표에 가짜뉴스라며 비난을 하였습니다.

황교안 대표는 말을 꺼내지도 않았는데 다른 의원들이 나서서 KT노조의 주장에 대해 반발하는 모양세가 나와 자연스레 KT노조의 채용비리 발표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입장이 나온 것 같습니다..

일단 가짜뉴스라고 하네요... 그건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요... 

그리고 황교안대표는 울산 북구 보궐선거에 자유한국당 후보가 울산 경찰의 수사에 의해 떨어졌다 주장하였습니다..

아마 최근이라 할 수 있는 보궐선거는 2018년 보궐선거로 울산 북구에 있었고 박대동후보로 알고 있는데...아마 이상헌의원에게 밀려 낙선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박대동 당시 후보는 비서관의 월급을 상납받은 혐의로 조사를 받았었죠..

후보자가 낙선한 이유가 울산경찰때문이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의원들은 황대표의 아들의 KT가 채용비리라 한 노조를 향해 가짜뉴스를 생산해서 퍼트린다 주장했으니... 이를 전해들었다면 KT노조의 입장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남탓하는 건 여당이나 야당이나.. 정치인은 비슷한가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