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국제

객실 입구서 6살 손녀, 할머니 품에 안긴 채 발견

by 체커 2019. 6. 13.
반응형

다음

 

네이버

 

(서울=연합뉴스) 현지시간으로 11일 헝가리 허블레아니호 객실 입구에서 숨진 채 발견된 50대 여성과 어린이가 함께 여행을 왔던 가족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달 29일 다뉴브강에서 침몰한 허블레아니호 탑승객 중 미성년자는 외할머니, 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온 6세 여아가 유일한데요.

우리 구조대원이 시신을 수습할 때 할머니가 손녀를 품에 안은 채 발견된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편집:김혜원>

<영상:연합뉴스TV>


 

 

헝가리에서 침몰한 여객선이 얼마전 인양이 되었습니다. 인양한 여객선내에서 실종되었던 한국인 3명과 끝까지 선박을 지키다 사망한 선장이 수습이 되었는데 수습된 한국인중에 50대 여성과 어린이가 외할머니와 손녀 사이라 합니다...

 

손녀를 죽는 순간까지 지키기 위해 안은 채 발견되어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빠른 물살에 체구가 작은 아이라면 떠내려가 자칫하면 찾지 못할 수도 있었겠지만 처음에 빠져나오지 못해 갇혀 있으면서 결국 사망하는 순간까지도 외할머니의 보호로 강물에 유실되지 않고 온전히 가족품에 돌아갈 수 있지 않았었나 싶습니다.

 

무사히 빠져나와 구조를 받았으면 좋았겠지만 그러지 못했으니 얼마나 안타까울까요...

 

아직도 못찾은 3명의 귀환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실종자들이 모두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를 해준 헝가리 국민들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까지 못찾는 이 없이 모두 수습되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