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대낮 카페서 다짜고짜..쓰러졌는데도 또 폭행 / 4월 9일 경찰의 불신검문으로 검거

by 체커 2021. 4. 7.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대낮에 카페에서 한 남성이 모르는 여성을 마구 폭행하고 달아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여성이 기절했는데도 폭행을 멈추지 않았는데, 여성은 광대뼈가 골절될 정도로 크게 다쳤습니다.

TJB 남효주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5일 대구 시내 한 카페입니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온 남성이 갑자기 여성들이 앉아 있는 자리에 다가와 가방을 치우고 앉습니다.

놀란 여성이 항의하자 남성은 소리를 지르며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피해여성 : '짐을 치워달라고 하시면 치워 드릴게요'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벌컥 화를 내기 시작하고, 욕설을 하고 소리를 지르고….]

자리에서 일어난 남성은 의자를 발로 차고 위협하며 갑자기 주먹으로 여성의 얼굴을 내리칩니다.

여성이 쓰러져 기절했지만 얼굴을 두 차례 더 가격했습니다.

[피해여성 : 저는 한 대 맞은 기억밖에 없어요. 기절을 몇 초간 했었나 봐요. 나중에 영상을 확인하니까 두 번째 세 번째 가격을 할 때에는 제가 기절해서 맥을 못 추니까 제 어깨를 잡고 그렇게 가격을 하더라고요.]

여성을 수차례 폭행한 뒤 이 남성은 곧바로 커피숍을 빠져나와 바깥에 세워뒀던 자전거를 타고 도주했습니다.

대낮 도심 카페에서 2분도 채 되지 않는 짧은 순간에 벌어진 무차별적인 폭행사건.

광대뼈까지 골절된 피해 여성은 평범한 일상에서 언제든 이런 일을 당할 수 있다는 생각에 외출하기조차 무섭다고 하소연합니다.

[피해여성 : 좀… 나가기 무서워요. 사람이 많은 곳이라고 안전한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경찰은 확보한 CCTV 영상을 토대로 폭행을 가한 남성을 찾고 있습니다. 


 

대구의 어느 카페에서 남성이 여성을 폭행하고 도주했다고 합니다..

 

카페 테이블에 놓여있는 여성의 가방을 치우고 앉았다는데... 사실 왜 치우고 앉았을까 의문이 드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손님간 거리를 둬야 합니다.. 남성이 굳이 여성의 가방을 치우고 앉을 이유가 없죠..

 

여성이 항의를 하니 남성은 폭행했습니다.. 위의 보도에선 남성이 카페에 주문을 한 뒤 앉았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결국 그냥 들어와 여성 곁에 앉았다 폭행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의도적이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가격한 뒤 남성은 자신이 타고온 자전거를 타고 곧바로 도주했습니다..

 

전체적인 정황을 봤을때... 남성은 외부에서 여성 혼자 앉아 있는 걸 보고 들어와 범행을 저지른거 아닌가 의심됩니다.

 

그리고 여성의 항의하자마자 곧바로 큰소리를 내고 다리를 걷어차고.. 주먹으로 가격했습니다. 기절을 했음에도 또 가격을 했고요..

 

주변에서 도와주었음 좋았겠다 생각할 수 있는데.. 범행시간이 겨우 2분도 채 되지 않은 짧은 시간.. 주변에서 폭행 당하는 여성을 도와줄 새도 없이 남성이 폭행하고 바로 가버렸으니 폭행을 막을 수가 없었겠죠..

 

경찰이 잡았으면 좋겠습니다..아니 잡아야만 하죠.. 만약 수사에 난항이 생기면 CCTV를 공개해 공개수사를 했음 합니다. 아님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예 처음부터 공개수사를 했음 어떨까도 싶고요..

 

[추가]

추가보도가 나왔는데.. 4월 9일 가해자가 검거되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 '한낮 카페서 여성 무차별 폭행' 30대男 검거

 

[경찰은 이날 오후 4시께 대구의 전통시장에서 피의자와 비슷한 인상착의를 한 A씨를 불심검문해 긴급 체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