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초6 딸이 피범벅..중학생 11명에게 보복폭행 당했다"

by 체커 2021. 12. 15.
반응형

다음

 

네이버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엄마가 딸이 중학생 11명에게 집단·보복 폭행을 당했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지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초등 6학년 여자아이를 11명이 보복 폭행한 사건입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게재됐다.

경기도 파주에서 초등학교 6학년 딸을 키우고 있다고 밝힌 청원인은 지난 7일 오후 6시쯤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청원인은 “(그날 저녁) 아이가 방에서 나오지 않아 방으로 들어갔다”며 “입고 나갔다 온 옷이 옷장 밑에 구겨져 있어 옷을 걸으려 들었는데 옷이 피범벅 상태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깜짝 놀란 청원인은 딸 A양에게 “옷에 피가 왜 묻었냐”고 물었고 A양은 “친구들이랑 다퉜는데 코피가 묻었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수상한 낌새를 감지한 청원인은 A양에게 마스크를 내려보라고 했고, 충혈된 눈 밑으로 처참한 딸의 얼굴을 발견했다.

청원글에 따르면 당시 A양의 코와 입은 피로 잔뜩 묻어있었으며, 특히 코는 많이 부어 있었던 상태였다. 이후 청원인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고 딸을 응급실로 데려갔다.

사건의 전말은 이러했다. 지난 6월 23일 남학생 두 명이 지쿠터(공유형 전동킥보드)를 타고 있는 것을 본 A양은 함께 있던 친구에게 “저거 타면 안 되는데. 미쳤네! 미친X들이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남학생 두 명은 A양을 아파트 놀이터로 데려가 무릎 꿇렸으며, 머리를 때리고 사과를 받아냈다고 한다. 당시 청원인은 “왜 오빠들에게 욕을 하냐. 다신 그러지 말아라”는 당부와 함께 이 일을 넘겼다.

 

하지만 약 6개월이 지난 7일 오후 귀가하던 A양은 자신을 부르는 남학생 무리에 의해 놀이터에 불려갔다. 놀이터에는 여학생 3명과 남학생 7~8명 정도가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무리는 “얘가 맞아?” 등의 대화를 했고 A양 역시 ‘(지난 6월에 있었던) 그때 그 일 때문에 잡았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청원인은 “데려온 아이를 빙 둘러 싸고 여학생 3명이 아이 옷을 보며 ‘벗어봐라. 이거 찐이냐, 짭이냐’라고 묻고, 한 여학생이 (옷을) 벗기려 했다. 손으로 막는 아이에게 담배 연기를 얼굴에 뿜으며 침을 뱉고 머리를 잡아당겼다”며 “남학생들은 A양의 양팔을 잡고 뺨을 때렸으며, 주먹으로 얼굴을 펀치 날리듯 가격하고 쓰러진 아이 머리를 발로 찼다”고 주장했다.

또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울며 엄마에게 가고 싶다는 아이를 못 가게 잡고 다른 두 명은 물티슈로 (피를) 닦였다. 피가 멈추지 않자 화장실 가서 얼굴을 씻고 와야 보내준다고 해 (딸이) 상가까지 걸어가 얼굴을 씻고 나왔다더라”며 “씻고 와서 얼굴 확인까지 하고 아이를 보내줬다”고 전했다.

청원인은 “피 흘리며 걸어갔을 상가 화장실 곳곳에 뿌려져 있던 아이 핏자국에 가슴이 녹아내렸다”며 “조사관님이 9일 찾은 말라버린 피 묻은 마스크와 맞았던 자리의 핏자국을 보며 어떻게 이게 중학교 1학년 아이들의 행동일 수 있을까 부모로서 억장이 무너져 내린다”라고 분통을 표했다. 이어 “가해 남학생 두 명만 인정을 했고, 여학생들은 걱정돼 피 닦아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청원인은 2차 보복폭행과 더불어 조사를 받고 있는 현시점에서 3차 가해가 일어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병원에서 퇴원해 밤마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아이를 둘러싸고 ‘맞는 아이가 노는 아이다’ ‘쌤통이다’ 등의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해 이렇게 간곡히 청원글을 올린다”며 “촉법을 알고 이렇게까지 잔혹하게 집단폭행을 가한 아이들이 벌을 받지 않는다면 또다시 피해 학생들이 나타날 텐데 이런 극악무도한 폭행이 제 딸에게서 끝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해당 청원은 15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약 17,720명의 동의를 받은 상태로 관리자가 검토 중에 있다.

이주연 인턴기자


반응형

보복폭행... 정확히 말하면 보복 집단폭행입니다.

 

중학생이 공유 전동킥보드를 타고 지나가는 걸 본 여학생이 자신의 친구와 대화를 하며 남학생에 대한 욕설을 했다고 하네요..

“저거 타면 안 되는데. 미쳤네! 미친X들이네”

그걸 들은 남학생 2명은 피해학생을 무릎꿇게 하고 머리를 치는 폭행을 한 뒤에 경고를 주고 보냈다고 하죠..

 

2가지 잘못을 했죠.. 공유전동킥보드는 중학생이 탈 수 없습니다..전동킥보드를 탈려면 원동기면허 이상의 면허를 소지해야 하죠.. 하지만 중학생들이 최소한 원동기면허를 땄을까 의문이 들죠.. 그리고 피해학생이 욕설을 했다고는 하나 아이를 폭행한 것도 잘못이죠..

 

그런데..

 

이 두 남학생... 나중에 패거리를 이끌고 아이를 데려오게 한 뒤.. 폭행했다고 합니다.. 심하게.. 

 

아이가 입은 옷이 피투성이가 될 정도로.. 그리고 얼굴을 씻은 화장실로 가는 길에 있는 벽이 피가 묻어있을 정도로..

 

당연히도 집단폭행으로 폭행에 가담한 남학생 및 여학생 모두 처벌을 받아야 할 겁니다.

 

이 패거리들이 그래도 뉴스를 본 것인지.. 2명만 혐의를 인정하고 총대를 맨 모습을 보여주네요..

 

하지만 앞뒤 정황상 모두 폭행에 가담한 것으로 보고 모두 처벌되었음 합니다.. 물론 형사처벌은 힘들겠지만.. 최소한 보호관찰처분은 내려야 하겠죠..

 

이런 사실을 담은 국민청원 글이 올라왔습니다. 

 

아마 양쪽 말을 들어야 한다는 주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폭행원인을 피해학생이 준 건 맞기도 하죠.. 하지만 1차 폭행때 이미 관련해서 폭행을 당했습니다. 무릎꿇고.. 머리 구타당하고.. 이미 당했음에도 나중에 또다시 집단 폭행을 한 것입니다.. 양쪽 다 말을 들어야 할 상황일까요?

 

참고링크 : 초등6학년 여자아이를 11명이 보복 폭행한 사건입니다 도와주세요(청와대 국민청원)

더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파주에서 6학년 딸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사건은 12월7일 오후6시~6시30분경
집근처 놀이터에서 일어났습니다.
딸아이는 전날 생일이였던 친구 선물을 사주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이였습니다. 5시54분쯤 집에 오고있다는
통화를 하였고 저도 퇴근후 집으로 들어가는 길 이였습니다.6시가 조금 지나 집에 도착했는데 아이가 돌아오지 않아 바로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았습니다.
급하게 저녁준비를 하며 다시 전화한 시간이 6시20분 그런데 또 받질 않았고 6시27분경 전화가 왔습니다. "엄마 금방 도착해"아이는 통화후 곧바로 집에왔고
저는 저녁준비를 하며 "옷 갈아입고 손씻어" 라고 한뒤 아이가 방에서 나오질 않아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불꺼진 방에서 손씻고 오라며 불을켜고 열려진 옷장에 입고 나갔다온 옷이 옷장밑에 구겨져 있어 옷을걸으려 들었는데 옷이 피범벅 상태였습니다. 옷에 피가 왜묻었냐고 묻자 친구들이 다퉜는데 코피가 묻었다고 했고 저는 옷을 욕조에 담가놓고 뭔가 이상한 기분에 마스크좀 내려보라고 했습니다.
충혈되어 있던 눈밑으로 아이 얼굴은 처참했습니다.
코와입이 피로 잔뜩 묻어 있었고 코는 많이 부어 있었습니다. 눈물을 뚝뚝 흘리는 아이에게 엄마에게 말해줄수 있겠니? 물었더니 집으로 오늘길에 언니오빠가 때렸다고 했습니다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고 신속히 와주신 경찰분들이 상황을 들으시고 아이부터 병원에 빨리 데려 가보라고 하셔서 응급실로 갔습니다. 코와입은 점점 더붓고 고통시러워 하는 아이를 보시고 붓기가 심해 ct를 찍어 봐야할꺼 같다고 하셨습니다.
12월7일 6시
집에오는 아이를 "야 거기서봐"
남학생들이 불러서 자길 부른게 아니라고 생각한 아이는 그냥 걸어오는데 따라오면서 한번더 불러 뒤돌아 봤더니
이리오라고 하며 아이를 놀이터로 데려갔데요.
거긴 여학생3명과 남학생7~8명 정도가 있었고요
아이들한테 얘가 맞아?하고 묻더니 거기있던 한학생이 맞다고 했고 아이는 그때 그 일때문에 잡았구나 생각했데요(6월23일 남학생 두명이서 지쿠터를 타고있어 친구에게 저거 타면 안되는건데 미쳤네!******. 말하는걸 들은 남학생 두명이 아이를 아파트 놀이터로 데려가 무릅을 꿇이고 머릴 때리고 사과하라고 해서 사과했고 집에 돌려보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왜 오빠들한테 욕을하니 다신그러지 말고 무섭다는 아이에게 다른길로 돌아 집에 오라고 했습니다)그후 이번일이 이렇게 터져버렸네요 데려온 아이를 빙둘러 싸고
여학생3명이 아이 옷을보며 "벗어봐라" 너이거 찐이냐짭이냐 묻고 답하지 않자 벗어서 주면 때리지않고 보내주겠다 그래도 벗지않자 여학생1명이 벗기려했고 손으로 막는 아이에게 여학생 3명이 담배연기를 얼굴에 뿜고 너도 펴봐라 하며 마스크를 내리고 담배를 입에 대며 옷에 계속 침을 뱉고 머리를 잡아 당기며 남학생들은 얼굴을 때리려는 행동을 해서 얼굴을 막았고 그러자 남학생 한명이 "쟤 손잡아"하자 양쪽에서 양팔을 잡았다네요. 남학생 한명이 "야 나 시간없어 빨리때려"하자 남학생이 뺨을 때렸고 다른 남학생 한명이 아이 얼굴을 주먹으로 펀치날리듯 가격했고 아이가 뒤로 쓰러졌데요. 쓰러진 아이 머리를 발로차며 기절했냐! 일어나라! 했으며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울며 엄마에게 가고 싶다는 아이를 여학생 한명이 못가게 잡고 있고 다른 두명은 물티슈를 사러 다녀왔다네요 .피흘리는 아이를 물티슈로 닦이며 피가 멈추지 않자 화장실 가서 얼굴 씻고 와야 보내준다고 해서 상가까지 걸어가 얼굴을 씻고 나왔데요. 씻고 나오자 그여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마스크를 내리며 얼굴 확인까지 하고 집에가서 엄마한테 넘어졌다고 해라 뒤돌아 오는 아이에게 남학생은 신고해라! 신고해!라고 외쳤답니다.
사고후 바로 외삼촌이 공원을 돌며 무리를 찾았고 너희가 여학생 때린 학생들이냐 묻자 자기들은 안때렸다고 해서 그럼 때린아이 아냐고 묻자 여학생이 지금 그친구 불렀다고 했고 때린 아이는 10분정도 뒤에 왔으며 왜때렸냐고 물으니 욕을해서 때렸다고 했답니다.
가해 학생 전화번호와 이름 학교를 받고 집에가서 부모님께 얘기하고 기다려라 하고 보냈습니다
태권도장 에서 일주일전 다친 다리에 반깁스를 하고 있던 여자아이를 ** ***이냐 하며 웃고 침뱉고 때린 이아이들이 고작 근처 중학교 1학년 학생들 입니다.
8일 찾은 피흘리며 걸어갔을 상가화장실 가는 곳곳에 뿌려져 있던 아이 핏자국에 가슴이 녹아내렸으며 9일 조사관님이 찾으신 말러버린 피묻은 마스크와 맞았던 자리의 핏자국을 보며 어떻게 이게 중학생1학년 아이들의 행동일수 있을까 부모로써 억장이 무너져 내립니다.
심지어 가해학생 남학생두명만 인정을 했고 여학생들은 걱정되서 피 닦아준거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2차 보복폭행도 모자라
조사중에 있는 지금 3차 폭행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퇴원하여 밤마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아이를
맞은 아이가 노는아이다 /쌤통이다/ 이런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하여 이렇게 간곡히 청원글을 올립니다
또래보다 외모에 관심이 있던 그냥 평범한 아이였습니다
학교 다녀오면 여느 아이들처럼 학원다녀오고 꿈이 경찰인 아이라 태권도장에 꼭 다녀오는게 다였던 아이입니다. 촉법을 알고 이렇게 까지 잔혹하게 집단폭행을 가한 아이들이 벌을 받지 않는다면 2차3차 또다시 피해 학생들이 나타날텐데 이런 극악무도한 폭행이 저히 아이에게서 끝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엄마가 걱정할까봐 방에서 불도 못켜고
있었다는 말에 가슴이 미어졌고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엄마 못보고 죽을까봐 무서웠다는 말에 심장이 갈기갈기 찢어지는 이고통을 저희 가족에게서 끝낼수 있게 도와주세요.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의 분노를 더 부추기는 행동을 이 패거리들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3차 가해입니다.

 

허위소문.. 비난... 조롱이 담긴 소문을 내고 다닌다고 합니다..

맞은 아이가 노는아이다, 쌤통이다

경기도 파주에서 저런 소문을 내는 이가 있다면.. 그 아이가 중학생이라면.. 가해자 패거리들중 한명 아닐까 싶군요.. 경기도 파주에 사는 분들은 참고하길 바랍니다. 남학생 뿐만 아니라 여학생도 포함되니 특정 성별만 있는게 아니라는 점도 유념하면 좋을 듯 합니다.

 

반성도 하지 않고 오히려 피해자에 대한 허위소문까지 퍼트리는 이들이니.. 청와대 청원글을 올려 엄벌을 해 달라 글을 올릴 수 밖에 없었겠죠.

 

거기다.. 패거리들이 이정도니.. 그들의 보호자는 말할것도 없겠네요.. 그들의 자녀가 뭔 짓을 했는지 알긴 할까 싶고.. (담배까지 피우고 다니는데..) 집단 폭행에 피해자에 대한 허위소문까지 퍼트리고 다니니.. 보호자들이 나서서 자신들의 자녀에게 지도하며 피해자와 피해자의 부모에게 사죄라도 할까 솔직히 의문이 드네요.. 

 

약한 처벌이라도 처벌이 내려지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러한 행적은 생활기록부에 남기는것도 중요하리라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