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아제로스의 비밀 Solution의 비밀 1단계

by 체커 2023. 9. 8.
반응형

https://www.wowhead.com/news/secrets-of-azeroth-community-clue-1-solution-mimirons-jumpjets-first-booster-334893

 

Secrets of Azeroth Community Clue #1 Solution - Mimiron's Jumpjets First Booster

The start of the Community clues begins today and with it you get the first portion of the MImiron's Jumpjets mount!

www.wowhead.com

또다른 아제로스의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밝혀진건진 모르겠는데.. 와우헤드에 올라와 있더군요..

 

시작은 발드라켄이라 합니다. 일단 피레스의 횃불을 듭니다.. 

 

그리고 발드라켄을 돌다보면 횃불을 드는 곳이 나오고.. 곧바로 단서가 나옵니다.

마법부여 테이블에서 말이죠..

다음은 돌이 없는 자치구에서 피레스의 횃불을 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돌이 없는 자치구가 뭔가 싶었죠..

 

자치구는 루비, 사파이어, 흑요석, 에메랄드, 청동.. 이렇게 있습니다..

 

.

.

.

 

아... 모두 보석(돌)이고.. 하나만 광물(합금)이었군요.. 

 

그래서 청동 자치구로 갑니다.. 그리고 모닥불에서 횃불이 들려지더군요..

얼라이언스는 쿠르젠의 나쁜 약에 맞서 고분분투하고 있다..라.. 뭔가 글이 좀 이상하게 느껴지긴 한데.. 어찌되었든 단서는 쿠르젠... 

가시덤불 골짜기 북쪽에 있는 쿠르젠 주둔지로 가면 됩니다.. 그곳에 가서 횃불을 들고 돌아다니면.. 텐트에서 불이 쏘아지며 단서가 나타는걸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장난질이 좀 있더군요.. 보면 문서가 3개가 있습니다. 이중 2개는 가짜.. 진짜는 따로 있습니다. 가짜를 선택하면 공포에 걸린 것처럼 다른 곳으로 뛰쳐 나갑니다..

다음은 줄구룹이라 합니다.. 그래서 편하게 찾겠다고.. 날탈을 타고 올라가 갔더니... 없더군요.. 아무것도... 뭘 놓쳤나 싶은데..

친절하게 화살표 2개로 표시해 놓았습니다. 던전 안으로 들어가라고요.. 던전 난이도를 영웅으로 설정하고 줄구룹으로 들어갑니다.

 

이때부터 던전에서 탈것타고 돌아다니면 됩니다.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단서를 모아 조합하면 되죠..

중간중간에 화살표로 단서가 어디있는지 알려줍니다.. 

여기는.. 단서가 밑에 놓여져 있고 위로는 가짜 단서가 있습니다.. 그래서 커서를 잘 돌려 진짜를 찾아야 합니다. 가짜를 선택하면..

 

커집니다(?)..

[...푸바는...]

[공주...]

[...빛이...]

[...필요하다.]

 

조합하면 [공주 푸바는 빛이 필요하다.]입니다.. 그럼 공주 푸바가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퀘스트를 통해 공주 푸바를 도와준 적이 있었죠.

 

가시덤불 곶 자구에로 섬에서 말이죠...

공주 푸바에게 갑니다.

그럼 공주 푸바의 앞에 뭔가가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횃불을 들고 가까히 가면...

불이 켜집니다.. 근데 그릇은 3개죠.. 그렇죠.. 3명이 있어야 가능한 단계였습니다. 전 가보니 이미 몹을 팝업을 해서 싸우던 중이더군요..

레벨72의 정예몹입니다. 잡다보면 쓰러지고.. 아이템을 하나 줍니다.

이로서.. 이것도 앞으로 2단계.. 그리고 혹시 모를 단계가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귀찮거나 시간이 없다면.. 단서 찾는 거 다 제쳐두고.. 피레스의 횃불을 가지고 마지막 장소로 가서 몹을 소환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