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용군단.. 아제로스의 비밀 9단계

by 체커 2023. 9. 9.
반응형

9단계입니다. 절반 이상을 왔죠..

 

이번에도 양꼬치 주점으로 갑니다.. 바비 칼라일이 기다리고 있었군요.. 말을 걸면.. 예상대로 전에 찾았던 거푸집을 이용하는 모양입니다.

무기제작자 코레프에게 갑니다.. 흑요석 자치구에 있죠.. 대장기술을 가진 이들이라면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고요..

열쇠를 만들라 합니다.. 그리고 재료를 적은 목록을 주죠.. 이제 열쇠를 만들러 가면 됩니다.

적색 금.. 유황 웅덩이 인근에서 발견된다 합니다. 그리고 깨어나는 해안의 범람하는 여울을 추천했군요.. 추천한 곳으로 갑니다..

그런데... 오토.. 자동사냥 케릭터들이 난동을 피우고 있네요.. 덕분에 몬스터에게 방해를 받을 일은 없지만.. 어찌된게 여기는 없는 듯 보이죠.. 게임내 블리자드에게 신고하는 기능으로 신고를 좀 한 뒤에...약간 북쪽으로 올라갑니다..

 

범람하는 여울은 꽤 넓은 지역입니다. 

약간만 올라가도 범람하는 여울 구역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거기서 온아라 우상을 사용하면.. 적색 금이 인근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저리 빛이 나면 인근에 있다는거죠.. 잘 봐야 합니다.

땅에 잘도 박혀 있거든요.. 이걸 50개 정도 모으면 됩니다. 한번에 10개 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5번만 찾아 획득하면 될겁니다.

 

다음은 화성암 융체.. 마찬가지로 깨어나는 해안을 추천했습니다. 여기서.. 흑요석 성채 서쪽의 해안을 추천합니다. 딱 봐도 용암과 바다가 만나는 곳이 보이니까요..

바다와 땅의 경계면을 보면 됩니다. 여기서 우상이나 횃불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보입니다.

8개를 모으면 됩니다. 다만 여기서 한번에 습득할 수 있는 양은 적습니다. 8개가 필요하다 하는데 2~3개정도만 획득이 되는 것 같더군요.. 여러번 찾아 8개 이상을 모으면 됩니다. 

 

다 모았으면.. 흑요석 성채.. 대지의 수호자의 재련소로 갑니다.. 많이들 갔죠.. 평판 쌓으러...

 

다 모으지 않은 상태에서 가면.. 이전과 같습니다. 바뀐게 없죠..

다 모았으면.. 대지의 수호자의 재련소의 모루에서.. 무기제작자 코레프가 온 걸 알 수 있습니다.

말을 걸면.. 준비하라 하죠.. 그리고 시키는대로 재료를 넣으면 됩니다. 아.. 미리 횃불을 드는걸 추천합니다.

횃불로 가열까지 하면.. 열쇠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티르의 티탄 열쇠의 형상변환용 아이템도 줍니다. 각자의 직업에 맞게 주는 것 같더군요.. 열쇠모양의 무기입니다.

 

그리고 업적 [위조의 비결]이 완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