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공개수배' 고양 다방 살해범…양주서 '연쇄살인 가능성' / 검거완료

by 체커 2024. 1. 5.
반응형

다음
 
네이버

경찰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의 한 다방에서 60대 점주를 살해한 혐의로 공개수배한 50대 피의자가 양주시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성도 살해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하고 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일산 다방 살인사건 피의자인 57세 남성 이모씨의 인상착의와 사진을 공개하고 수배했다고 5일 밝혔다.

경찰이 공개한 이씨의 인상착의는 키 170㎝가량에 민 머리이며, 모자와 운동화를 착용하고 있는 상태다. 단, 이씨는 옷을 갈아입었을 가능성이 있다.

검거 보상금은 최대 500만원이다. 신고자의 신분은 철저하게 보장된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일산 다방 살인사건 피의자인 57세 남성 이모씨의 인상착의와 사진을 공개하고 수배했다. 연합뉴스

이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7시쯤 고양시 일산서구의 한 지하 다방에서 60대 여성 점주 A씨를 목 졸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씨는 A씨와 일면식이 없는 사이로 파악됐다.

그런데 5일 오전 8시 30분쯤 양주시 광적면의 한 카페에서 50대 여성 B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B씨의 시신에 폭행 흔적 등이 발견된 점 등으로 볼 때 살인 사건에 무게를 두고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
 
특히, 두 사건의 범행 수법이 비슷한 점 등을 토대로 동일범의 범행일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수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 고무성 기자 kms@cbs.co.kr


반응형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의 한 다방에서 60대 점주를 살해한 혐의를 가진 용의자 남성에 대해 공개수배가 내려졌습니다.
 
보상금은 500만원이군요.. 
 
그런데 이 용의자.. 일산 뿐만 아니라 양주에서도 살인을 한 정황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아직도 잠적상태이기에 또다른 희생자가 나올 가능성이 있어서 그 지역 사람들은 매우 불안해 하지 않겠나 예상되죠..
 
빠른 시일내 잡혀.. 추가 범행이 나오지 않길 바랍니다.

[추가]
관련뉴스 : 경기도 일대 다방 업주 살해 피의자 강원도 강릉서 검거

보도가 나왔는데.. 강릉에서 잡혔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