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성범죄 주장까지 나왔다"..버닝썬 '고액테이블' 性 추문, 진위 드러나나

by 체커 2019. 1. 29.
반응형

다음

네이버

[데일리안 = 문지훈 기자]

 ⓒ(사진=김상교 씨 SNS)


클럽 '버닝썬'이 폭행 논란 이후 성범죄 의혹으로 도마에 오른 모양새다.

빅뱅 멤버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클럽 버닝썬이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9일 폭행 피해자를 자처하는 남성 김상교 씨가 SNS에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는 포스팅을 공개하면서다.



관련뉴스 : [단독] 붙잡고 '집단폭행'했는데.."맞은 사람이 '가해자'"



김 씨는 "버닝썬 고액테이블에서 술에 물뽕을 타 성폭행 피해를 입은 여성들의 제보가 있었다"라며 "그것이 알고싶다 쪽에서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12월에는 버닝썬 성폭행 영상도 입수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 씨의 해당 주장은 전날(28일) MBC 보도 이후 나온 추가 폭로다다. 앞선 보도에서 김 씨는 "지난해 11월 24일 서울 강남의 클럽에서 보안요원들과 이사에게 폭행을 당했다"라면서 "경찰은 오히려 신고자인 저를 체포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관련해 SNS 상에 "경찰에게도 일방적인 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김 씨의 주장으로 뜨거운 감자가 된 클럽 '버닝썬'이 폭행과 맞물려 마약, 성폭행 의혹까지 받게 되면서 의혹의 진위 여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해당 사건을 다룰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된다.
-------------------------------------------


버닝썬 클럽에 일방적 폭행에 논란이 다시 일어나는 가운데 성폭행 피해 의혹까지 나왔습니다.

사실 2018년 12월에 일어난 사건으로 피해자인 김상교씨에 대해 클럽에서 폭행당한 것도 모자라 성추행 가해자라고 경찰에 신고하며 논란이 일었는데 폭행부분은 CCTV 공개를 통해 클럽에서 일방적으로 한 것이 드러났죠..

이젠 김상교씨가 해당 클럽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제보등을 받아 영상을 입수했다 SNS에 올렸네요.. 이에 SBS의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를 하는 것 같습니다.

버닝썬... 빅뱅의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입니다. 그런데 한사람에 대한 일방적 집단 폭행에 이어 클럽을 대하는 석연치 않은 경찰의 행동... 그리고 클럽 내부에서 고액 테이블에서의 마약에 성폭행 의혹까지...

본격적인 취재가 시작될지는 알 수 없지만 만약 의혹이 사실이라면 클럽 뿐만 아니라 승리의 금전적 타격 이외에 빅뱅의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이 있을 것으로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