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와우 20주년 퀘스트] 장난감 구출작전

by 체커 2024. 11. 9.
반응형

마루가.. 친구들의 장난감을 도둑이 훔쳐가서.. 찾게 도와달라 요청합니다..

 

수락을 하면... 옌누를 찾아가라 하죠..

용의 섬.. 이스카라에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 용군단 시절에 서브퀘스트를 했더랬죠.

깨어난 해안 북쪽에서 있었을때는 공을 가지고 있었지만... 용비늘 기지 남쪽에 갔을때..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깨어난 해안 북쪽에서 퀘스트를 했다면.. 그곳에 앉아 있는 옌누를 볼 수 있죠.

여기서 좀 뻘짓을 했습니다.. 혹여나 길가에 떨어져 있지 않았을까 싶어 용기지 원정대까지 가며 확인 했는데.. 없더군요..

 

용기지 원정대에서.. 온아라 우상을 켜고 다니면 반응이 나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쪽지를 발견할 수 있죠.

배고파서.. 수프가 먹고 싶다 해서.. 깨어난 해안에서 온아라 평야로 들어가는 곳 인근의 마을에 있는줄 알고 가서 확인했는데... 없더군요.. 결국.. 마루카이까지 왔습니다. 그리고 흙무더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흙무더기를 확인하면 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걸 그대로 이스카라의 옌누에게 가서 돌려주면 일단 반정도는 완료입니다.

 

이제부턴 얼라이언스 기준입니다..

 

옌누는 켄쉬도 장난감을 잃어버렸다며... 보랄러스로 가라 합니다..

켄쉬라 해서.. 옌누와 같은 종족이라 생각하며 보랄러스에 갔건만...

고양이더군요... 새로운 선택지가 있어서.. 쓰다듬기를 하니..털뭉치를 흘립니다.

 

이후 단서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루를 불러내 확인해보니..(아이템 영혼의 향을 사용하면 마루를 불러내 힌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털뭉치를 따라가라 조언을 하고.. 바닥에도 털뭉치가 나타난 걸 확인했습니다.

따라가 보니... 어떤 나무로 가는 길이고.. 그 나무 근처에 털뭉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습득한 뒤.. 다시 켄쉬에게 돌려주면 완료입니다.

근데.. 켄쉬는 털뭉치를 거부합니다.. 뭐 여기서 어찌할 수는 없어... 다시 시간의 동굴.. 마루에게 가면 완료하며 징표를 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