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구미 원룸 살인 용의자 2명 검거..조사 후 영장 신청 (종합)

by 체커 2019. 2. 3.
반응형

다음

네이버

【구미=뉴시스】박홍식 기자 = 3일 오후 경북 구미경찰서로 압송된 구미 원룸 살인사건 용의자가 조사실로 향하고 있다. 2019.02.03 phs6431@newsis.com

【구미=뉴시스】박홍식 기자 = 경북 구미시 한 원룸에서 함께 살던 동료(후배)를 때려 살해한 후 승용차 트렁크에 시신을 버리고 도주한 20대 남성 2명이 사건 발생 7일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구미경찰서는 3일 오후 3시 13분께 서울 동대문의 한 쇼핑몰 앞에서 살인 용의자 A(21)씨와 B(21)씨를 긴급체포했다.

이들은 지난달 27일 오후 8시께 구미시 진평동의 한 원룸에서 C(20)씨를 집단 폭행해 숨지게 한 후 시신을 차 트렁크에 싣고 유기하려고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다음 날 오전 6시 30분께 숨진 C씨의 시신을 렌터카(모닝) 차량 트렁크에 싣고 원룸에서 1㎞ 떨어진 해장국 집에서 태연하게 야식까지 했다.

식당을 나서는 순간 A씨 어머니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을 발견한 후 택시를 타고 달아났다.

이영동 구미경찰서 형사과장은 “살해 동기를 조사한 한 후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hs6431@newsis.com
----------------------------------


경북 구미에서 함께 살던 동료를 살해한 범인들이 서울에서 잡혔네요...

폭행치사로 처벌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형량은 얼마 되지 않겠죠..

하지만 여론은 사형시키라는 분위기입니다.. 폭행으로 살해하고 유기를 시도했다 보니까요..

그리고 구미에서 달아났는데 서울까지 어떻게 갔는지... 경찰이 제대로 수색을 했었는지 의문도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