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투기의혹' 김의겸, 사의표명.."아내가 상의 않고 내린 결정"

by 체커 2019. 3. 29.
반응형

다음

네이버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 2019.3.8/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재개발 지구에 25억원짜리 상가를 매입해 투기의혹이 제기된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이 29일 사의를 표명했다.

김 대변인은 이날 오전 출입기자단에 "싸우면서 정이 든 걸까요. 막상 떠나려고 하니 청와대 출입기자들의 얼굴이 맨 먼저 떠오른다"는 구절로 시작하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김 대변인은 이 메시지에서 "너무 구차한 변명이어서 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떠나는 마당이니 털어놓고 가겠다. '네, 몰랐습니다.' 아내가 저와 상의하지 않고 내린 결정이었다. 제가 알았을 때는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지경이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 또한 다 제 탓이다. 내 집 마련에 대한 남편의 무능과 게으름, 그리고 집 살 절호의 기회에 매번 반복되는 '결정 장애'에 아내가 질려있었던 것이다. 궁금한 점이 조금은 풀렸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flyhighrom@news1.kr


 

청와대 대변인이었던 김의겸 대변인이 사의를 표명하였습니다.

논란이 되었던 개발지구 상가 매입은 김의겸 대변인의 아내가 상의하지 않고 내린 결정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의를 표명하였으니 청와대에서는 새로 대변인을 임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