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주한 미국대사관에 차량 돌진사고

by 체커 2019. 6. 25.
반응형

25일 오후 미국대사관으로 차량 한대가 돌진하였습니다.

 

해당 차량은 대사관에 차량이 출입하는 철문에 손상을 주고 이후 견인차에 의해 견인되어 나갔습니다.

다친사람은 없어보입니다.. 미국대사관 주변을 경계하는 경찰들은 좀 놀랐겠네요..


이제 언론에서 기사화가 되었습니다..

 

다음

 

네이버

오늘 오후 서울 한복판 미국대사관 출입문을 향해 승용차 한 대가 돌진했습니다. 

차량 트렁크에는 부탄가스가 한 상자 실려 있었습니다. 

우현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흰색 승용차 한 대가 주한 미국대사관 출입문을 들이받은 채 멈춰 서 있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출입문이 틀어지고 차량 엔진 덮개도 심하게 찌그러졌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에어백도 모두 터졌습니다. 

오늘 오후 5시 45분쯤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2차선을 달리던 차량이 갑자기 방향을 틀어 미국대사관 정문을 들이받았습니다. 

[권원 / 목격자] 
"엄청난 소리가 나요. 꽝하는 소리가." 

사고 차량 트렁크에는 인화성 물질인 부탄 가스 한 상자가 실려 있었습니다. 


경찰은 40대 운전자를 연행해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채널A 뉴스 우현기 입니다.


 

 

미국 대사관에 돌진한 승용차에 부탄가스가 실려 있었다는 뉴스입니다.. 왜 경찰들이 트렁크를 열었다 닫았다 했었는지 이제사 알겠네요..

 

다친 사람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만약 불이라도 붙였으면 큰일날 뻔 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