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민경욱 "김정숙 영부인, 지금 태극기에 코를 풀고.."

by 체커 2019. 9. 15.
반응형

다음

 

쿠키뉴스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이 SNS에 김정숙 여사의 사진을 올리고 조롱했다.

민경욱 의원은 14일 “옆에 계신 분들 표정을 보면 뭉클하고 슬픈 순간 같은데 설마 김정숙 영부인께서 지금 태극기에 코를 풀고 계시는 건 아니겠죠?”라며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렸다.

유튜브 영상을 캡처한 것으로 보이는 해당 사진에는 지난해 열린 평창 동계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동메달 결정전 당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그리고 추미애 전 대표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에서 김정숙 여사는 태극기를 자신의 얼굴 쪽에서 들고 있다.

일부 네티즌이 이 모습을 캡처해 '태극기로 코 푸는 영부인'이라는 주장을 펼쳤고, 민경욱 의원은 이를 비판하기 위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이 SNS에 사진을 올려놓고 김정숙 여사를 조롱했네요..

 

평창 패럴림픽 동매달 결정전 사진인데... 일부 네티즌이 코푸는 영부인이란 주장을 펼쳤고 이를 확대시키기 위해 사진을 올려 공유한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동조하고 확대시킬려는 의도가 보이는데 위의 기사에선 비판하기 위해 올렸다는 기사글이 있네요.. 

 

처음은 조롱했다고 쓰고 나중에는 비판하기 위해 올렸다는 글이 상충되서 해당 기사를 쓴 기자는 글을 수정해야 할듯 합니다..

 

그나저나 이런식으로 자신을 계속 어필하는 민경욱 의원... 총선때가 다가오긴 하나 봅니다.. 패럴림픽이 끝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그때 장면들을 찾아 조롱하는 걸 보면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