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우리가 지켜주자" 일베 영웅된 국대떡볶이

by 체커 2019. 9. 25.
반응형

다음

 

네이버

 

극우 사이트 '일베'에 국대떡볶이 구매 인증 이어져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을 비난한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가 '일간베스트'(일베)의 지지를 받고 있다.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에선 23일부터 국대떡복이 구매 인증글이 이어지고 있다. 문 대통령을 향해 "공산주의자" "북조선편"이라고 비난한 김 대표를 지지한 것이다.

평소 국대떡볶이를 이용하지 않았다는 한 일베 회원은 "가장 가까운 선릉역으로 와서 구입했다"며 "딱히 먹지는 않지만 앞으로 국가대표, 국대 떡볶이만 찾아 먹는다"며 인증글을 올렸다.

이 회원은 "소신있게 말하는 CEO가 사업하는 국대떡볶이 많이 구입하면 좋겠다"며 인증을 독려했다. 이 글엔 25일 오후 기준 370개 이상의 좋아요가 찍혔다.

다른 회원은 국대떡볶이 CEO가 운영하는 다른 프랜차이즈에도 방문했다며 글을 올리기도 했다. 그는 "왜색풍 식당 안 가지만 이런 애국보수기업이라면 국내산 재료 쓴다고 믿고 (갔다)"며 "여기서 자주 식사하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국대떡볶이 우리가 지켜주자" "애국보수 국대떡볶이 혼밥인증" "사랑해요 국대떡볶이" 등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일베는 지난 8월 일본의 경제 보복 조치에 대한 반발로 국내에서 불매운동이 일어날 당시 '유니클로' 구매 인증에 나선 바 있다.

#국대떡볶이 #일베 #구매인증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뭔가 싶었네요..

 

일간베스트에서 국대떡볶기를 응원한다 합니다.. 구매 인증글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마치 이전 유니클로 구매인증을 떠오르게 합니다..

 

관련링크 : 일본 불매운동 비웃는 일베, 일본 제품 구매운동 전개

 

관련링크 : "유니클로 입으면 일베"..日제품 구매 인증에 누리꾼들 "고맙다"

일간베스트.. 일베에서 지지한다고 하니.. 국대떡볶기는 아무래도 일베떡볶기로 이미지로 되는 것 아닌가 싶겠네요..

 

더욱이 국대떡볶기를 먹는 이들은 일베라는 프레임도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아무래도 당분간은 매출타격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베의 회원수가 많아 매일같이 사먹지 않는 이상...

 

하지만 국대떡볶기 측에선 문제없다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