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 어떤 내용 담겼나

by 체커 2019. 12. 14.
반응형

다음

 

쿠키뉴스

 

부산 서면 조선일보 전광판에 해커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문자가 게재됐다.

14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건물 옥상 전광판을 촬영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 나온 전광판에는 ‘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와 관련해 일부 네티즌들은 조선일보 전광판이 의도적으로 해킹당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다만 정확한 사고 발생 경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피식 웃었네요.. 해당 전광판에 해커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문자가 나왔는데..왠지 HTML로 만들어진 것 같아 보이네요..아님 메모장으로도 보이는것 같고요..

 

내용은 조선일보 전광판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ㅋㅋㅋ

 

 

위의 주소는 부산 서면이라 보도가 된 것 같은데...지도상은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이네요..

피식 웃었습니다. 내용도 별 내용 없었으니.. 별다른 피해는 없었고요..

 

다만 전산관리자는 욕 좀 먹던지 교체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