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선릉역서 20대 여성 간 칼부림..'서든어택' 하다 갈등?

by 체커 2018. 12. 13.
반응형


서울 강남구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서 20대 여성을 칼로 수차례 찌른 다른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살인미수 혐의로 A 씨(23·여)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새벽 2시쯤 선릉역 5번 출구 인근에서 온라인 게임을 하다 알게 된 20대 여성 B 씨를 칼로 수차례 찌른 혐의를 받고 있다. B 씨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A 씨와 B 씨는 선릉역에서 만나 말다툼을 하다가 A 씨가 소지하고 있던 칼로 B 씨의 목 부분을 수차례 찔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사건 현장을 목격한 김모 씨는 "A 씨가 갑자기 칼을 꺼냈다"라고 한 매체에 전했다.

두 사람은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을 즐기다 알게 됐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사건 당일 처음 만난 사이로 전해졌다. 서든어택은 국내 대표 FPS 게임(First Person Shooting: 일인칭 슈팅 게임, 1인칭 시점으로 총기류 등의 무기를 사용해 전투를 벌이는 게임 장르)이다.

경찰은 "아직 수사 초기 단계다"라며 "정확한 범행동기를 수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


어떤 이유로 칼부림을 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상대를 죽일려고 한건 맞겠죠. 목부분을 수차례 찔렀으니..

게임을 통해 알게 되었다는데.. 정작 현실에선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하니.. 아마도 일명 현피를 뜬게 아닌가 생각은 해봅니다.

사람을 죽일 뻔한 사건인데..나중에 심신미약이니 뭐니 여성이니 뭐니 해서 감형받지 않고 중형을 받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