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아파트 단지 걷는데 갑자기 청소기가 뚝..경찰, 수사 착수

by 체커 2021. 6. 23.
반응형

다음

 

네이버

〈출처=보배드림〉

여성 두 명이 아파트 단지를 걷고 있습니다.
잠시 뒤 이들 옆으로 무언가 떨어집니다.

다름 아닌 청소기였습니다.

눈 깜짝할 새 벌어진 사고.

간발의 차로 사고를 피한 여성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청소기는 충격 때문에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출처=보배드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글쓴이 A 씨가 "제 친동생과 누나가 겪은 일"이라며 공개했습니다.

A 씨는 "(청소기가 떨어진 쪽은) 공동 복도라서 집 안에서 떨어진 게 아니고 집 밖으로 가지고 나와서 떨어진 것"이라며, 누군가 고의로 청소기를 던진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생 차가 저기 있어서 영상 확보한 거지, 아니었으면 어디 호소도 못 했을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A 씨는 "경찰에 신고한 상태"라며 "청소기는 경찰이 수거해갔다"고 남겼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1~2초만 늦게 걸어갔어도 정말 큰일 날 뻔했다", "진짜 간발의 차, 안 다쳐서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해당 신고를 접수한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오늘(23일) 수사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17일 여의도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청소기는 아파트 1층 주차장을 지나가던 여성의 약 1m 옆으로 떨어졌습니다.

누군가 청소기를 고의로 던진 건지, 실수로 떨어뜨린 건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부서진 청소기 잔해와 신고자 진술 등을 통해 청소기 소유자를 찾고 있습니다.


보배드림에서 글이 올라왔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가족을 향해 청소기를 던졌다고 합니다..

 

관련링크 : 아파트에서 누가 청소기를 던졌습니다.(보배드림)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카트를 끌고 가는 여성을 향해 던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트를 끌고 가는 여성... 조금만 늦었다면 떨어지는 청소기에 맞았을지도 모릅니다.

 

아파트에서 사는 누군가가 던졌을테니.. 그리고 던진 방향도 알 수 있으니.. 잡을려 하면 잡을 수 있으리라 봅니다. 청소기에는 지문도 찍혀 있을테니까요..

 

물론 아파트에서 실수로 물건을 떨어뜨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실수로 떨어뜨린 것이라면.. 차가 주차된 도로 한가운데가 아닌.. 좌측 바닥.. 혹은 차량 위로 떨어졌을 것입니다..

 

영상을 보면 아마 화면상 우측에서 떨어뜨렸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원본을 보면 화면 우측은 상가쪽이라는 걸 알 수 있네요..거리가 꽤 되고요.. 그리고 화면상 좌측 아파트는 복도식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복도에서 누군가가 던진 걸 알 수 있습니다.

 

작성자는 서울 여의도에 있는 아파트에서 발생한 사고라고 합니다..  사고 원인으로 카트소리가 시끄러워 던진거 아니냐는 의견이 있는데.. 의견일 뿐.. 확인된 건 아닙니다.

 

그동안 아파트에서 투척된 물건으로 맞은 사람이 사망한 사고는 여러번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어린아이가 장난으로 던진 물건에 사망하기도 했는데.. 이번건 의도적인 투척이 아닌가 의심도 드네요.. 정확하게 도로 한가운데.. 그것도 카트를 끌고 가는 여성의 동선에 정확하게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조준해서 던진 거 아닌가 의심이 드는 부분입니다.

 

글을 쓴 작성자는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처벌이 내려지고.. 많이 알려지길 바랍니다.. 그래야 이런 아파트 투척사고의 빈도를 줄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테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