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서행하는 차 위로 올라타 난동.. "내가 그랬다 왜?"

by 체커 2021. 8. 25.
반응형

다음

 

네이버

지난 24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한 남성이 갑자기 차량 위로 올라타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한 남성이 갑자기 차 위로 올라탄 모습. /영상=유튜브 캡처

한 남성이 대낮에 운행하던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동을 부렸다.


지난 24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길 가는데 술 취한 남성이 제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리를 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지난 15일 오후 3시쯤 충청남도 계룡시 한 아파트에서 찍혔다.

영상에서 제보자는 차를 타고 아파트 주차장을 빠져나오고 있었다. 남성 2명을 발견하고 제보자는 속도를 줄였다. 그런데 남성 한명이 달려와 차량 위를 밟고 올라서며 제보자를 당황케 했다.

제보자는 "제가 너무 놀라서 창문을 열고 '뭐하냐?' 라고 하자 남성은 '뭐 내가 그랬다 왜'(라며) 당당했고 차에서 내린 저를 밀치고 동생의 말림에도 굴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제보자는 남성에게서 술 냄새가 났다고 전했다.

그는 "사건이 있고 제가 차에서 내려 차 상태를 보려고 하자 저를 밀쳤고 저는 상황 파악이 안되고 너무 놀라서 차 안에 다시 들어가 핸드폰을 들고 경찰에 신고하려고 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제보자는 남성 측 가족이 사과해서 신고하지는 않았다며 차량에 큰 문제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문철 변호사님의 유튜브가 유명해서 영상을 통해서라도 (가해자가) 부끄러워하고 다시는 저런 실수 하지 말라는 취지로 제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요새 사회적 거리두기로 주점등이 밤에 영업을 제대로 못하니.. 낮술 먹는 이들이 많아졌나 봅니다. 

 

한낮인데.. 술취한 남성이 아파트내 도로를 운행중이던 차량 위로 뛰어 올라갔네요.. 

 

이 영상은 한문철tv에 제보되어 공개된 영상입니다.

술취한 남성 옆에 있는 남성은 술취한 남성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술취한 남성이 차 보닛을 밟고 올라서다 운전석쪽으로 뛰어내리자 남성을 적극적으로 말렸다고 하네요..

 

그러다 아파트에서 술취한 남성의 어머니가 뛰쳐나와 말리면서 차주에게 사죄를 했고.. 무릎까지 꿇었다고 합니다..

 

차주는 차를 닦아보고 문제가 없자 용서하고 그대로 헤어졌다고 하네요..

 

많은 이들은 저 술취한 남성을 괜히 용서해 줬다 합니다.. 하지만 차주 입장에서도 술취한 남성을 적극적으로 말리고 용서를 위해 무릎까지 꿇는 이들을 보고 용서를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 상황이겠죠.. 차에 문제는 없었고요..

 

이번 사례를 계기로.. 술을 끊길 바랍니다.. 낮술은 자기 부모님도 못알아본다고 하죠.. 반성의 계기가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