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롯데리아 알바생, 주방서 '뻑뻑'..영업 일시중단

by 체커 2022. 1. 12.
728x90
반응형

다음

 

네이버

(서울=연합뉴스) 경북에 있는 한 롯데리아 매장에서 아르바이트생이 주방에서 담배를 피우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와 논란입니다.

롯데리아 로고가 인쇄된 모자를 쓴 아르바이트생이 오른손으로 담배를 들어 피우는 모습인데요.

그의 옆에는 조리용 시설, 냉장고, 싱크대 등 주방 시설이 있습니다.

6∼7초짜리 이 영상은 전날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 올라왔다가 이내 삭제됐는데요. 촬영한 사람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렸다가 지운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 관계자는 영상 속 장소가 국내 롯데리아 가맹점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심야 근무를 마친 아르바이트생 두 명이 주방에서 찍은 영상으로 확인됐다"며 "이들을 즉시 업무에서 배제했다"고 말했는데요.

해당 매장은 영업이 일시 중단됐다고 합니다.

영상 보시죠.

<제작 : 진혜숙·김도희>

<영상 : 독자 제공·연합뉴스TV>


반응형
728x90

경북의 롯데리아 매장에서.. 주방에서 담배를 피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SNS에서 올라와 논란입니다.

 

해당 영상을 틱톡에 올렸다가 삭제했네요..

 

롯데리아에선 매장이 어딘지 확인을 했고.. 관계자는 영상에 나오는 사람과 그걸 찍은 사람 2명을 업무에서 배제했다고 합니다..

 

심야에 근무했던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심야근무를 마치고 난 뒤에 주방에서 담배를 피는 장면을 찍은 것이라는.. 결국 주방정리를 하면서 담배를 핀 것으로 예상되죠..

 

논란이 된 2명.. 나중에 해고되겠죠..

 

취업율이 요새 좋지 않다고 하는데.. 그나마 취업한 이들이 이런 사고나 치고 있다면.. 참 답답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왠지 SNS에 영상을 올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고를 치는거 아닌가 의문도 드네요..

 

그렇지 않고서야 논란이 될게 뻔한데 그걸 동영상으로 찍어 올릴 생각을 할 수나 있었을까 싶으니..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