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부천 호프집서 남성 7명 술·안주 먹고 도주..경찰 추적 / 사건해결

by 체커 2022. 10. 8.
반응형

다음

 

네이버

 

[부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경기 부천의 한 호프집에서 남성 7명이 술과 안주를 시켜 먹은 뒤 돈을 내지 않고 도주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부천 소사경찰서는 무전취식 혐의로 호프집에서 도주한 A씨 등 7명을 추적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 7일 오후 10시25분께 경기 부천의 한 호프집 야외 테이블에서 12만2000원 상당의 맥주와 안주 등을 먹은 뒤 그대로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호프집에 남겨진 맥주병 등을 수거해 지문 감식을 진행하고, 폐쇄회로(CC) TV 영상 등을 토대로 용의자를 특정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등이 고의로 무전 취식을 한 것으로 보인다”며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0121@newsis.com


반응형

요새.. 무전취식이 유행이 되었나 봅니다.. 범죄가 유행하다니.. 참...

 

이전에 무전취식한 이들... 대부분 잡히거나.. 자진해서 와서 돈을 지불하거나... 그대로 놓쳐 해결되지 않은 건수는 없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번 사례도 잡히겠죠.. 더욱이 CCTV가 쫙 깔려 있는 요즘 세상인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무전취식해서 도망한 7명.. 지불할 돈이 있음에도 도주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냥 재미삼아 도주해서.. 안잡히면 돈이 굳는거고.. 잡히면 그냥 지불하고.. 과태료정도는 생각하는거 아닐까 의심되네요..

 

따라서.. 처벌을 강화해야 이런 유행도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간단히 몇개월 구치소생활을 하게끔.. 금고형은 기본으로 줘야 근절될 것 같습니다. 물론 먹은 요금과 과태료 지불은 기본으로 깔고요..

 

여차하면.. 모자이크 처리한 영상이나 사진을 그냥 공개하는 방안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고는 하나.. 지인이 보면 누군지 알아보겠죠..

 

[추가]

https://v.daum.net/v/20221008200356206

그러나 이들이 이날 호프집을 찾아와 "돈을 서로 지불한 줄 알았다"며 사과하고 돈을 내면서, 경찰은 사건을 내사 종결했다.

이들은 인근 아파트 조기축구회 회원들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회식비 담당 회원이 당연히 돈을 냈을 것으로 착각했다"며 "회식비 담당 회원마저 다른 회원이 돈을 낸 것으로 착각하면서 이런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후... 그들이 호프집을 찾아와 지불하면서 경찰은 내사종결.. 사건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