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나경원 원내대표와 박대출위원의 KBS 비난.. #그런데...

by 체커 2019. 1. 9.
반응형


관련기사 : 한국당 "공영방송 편파보도 극심..文 정부 언론장악 저지 착수"


나경원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원내지도부·KBS 특위 연석회의에서 "공영방송 KBS가 오늘 우리사회에 던지는 화두는 '자유민주주의와 대한민국 헌법이 이대로 지켜질 것인가'이다"라며 "KBS 일부 보도에 대해 편파성 시비가 계속되고 있고 국민은 이런 공영방송을 그대로 둬야 하나 강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언론의 공정성은 민주주의의 생명과도 같다. 언론의 자유가 아니라 왜곡과 편향적 시각을 보여주는 KBS에 대해 개탄을 금할 수 없다"며 "수신료 거부와 강제징수 금지를 통해 KBS의 편향성을 바로잡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여당시절에는...(동영상 0:25)


과방위 간사 겸 특위 위원장인 박대출 의원"내로남불, 몰염치한 문재인정권을 돕는 홍위병 언론으로 KBS가 선두주자격으로 나섰다. 1월1일 KBS 보도를 보면 김정은 신년사는 3건이지만 신재민 보도는 단 한 건도 안했다"면서 "MBC 행태도 크게 다르지 않다. 특정 여권의 정치 인사에 대해 일방적인 마케팅 수준의 보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언론이 국민의 재산인 전파를 낭비하는 데 대해 지상파 전파사용료 면제도 재검토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런데..여당시절에는..(동영상 1:36)


그리고 구속된 이정현 전의원의 발언...


그런데... 문제가 된 이정현 전의원이 청와대 홍보수석때..


이에 대한 박대출 의원은..



이럴진데 지금은 태세변환..
.


내로남불?... 과연?



YTN의 #그런데 라는 코너가 재미가 있어서요.. 옛날과는 다르게 이전 자료가 남아있는 상황에서 이전에는 안했다는 듯이 행동하는 것을 보면 우숩기도 하겠죠..

물론 그렇다고 다른 정치인들도 다 내로남불을 했거나 하고 있으니.. 어찌보면 뻔뻔함이 정치인의 덕목인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