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지만원, 5·18 위원 관련 나경원에 공개 욕설

by 체커 2019. 1. 7.
반응형

다음

네이버


극우 논객 지만원 씨가 자유한국당을 향해 자신을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 위원으로 선정해주지 않는다며 나경원 원내대표에게 공개 석상에서 거친 욕설을 해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지 씨는 그제(5일) 태극기 집회 연설을 통해 전날 국회에서 국방위원회 소속 의원 한 명과 함께 나 원내대표와 만났다고 밝힌 뒤 나 원내대표가 본인을 조사위원에서 배제하려 한다며 여러 차례 욕설 섞인 폭언을 쏟아냈습니다.

그러면서 지 씨는 한국당 추천 몫 3명이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와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등에게 돌아갈 거라고 예상했지만, 조갑제 대표는 자신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지 씨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애초 오늘 추천위원을 발표하려던 나 원내대표는 전임 지도부에서 정리한 후보 명단에 당내 이견이 많고 추가 모집의 필요성까지 제기된다며 위원 발표를 당분간 연기했습니다.

지 씨와 함께 나경원 원내대표와 만난 해당 의원은 지난 4일 회동 사실을 인정하면서 지 씨의 조사위원 포함 여부는 오는 10일 열리는 의원총회에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당 핵심관계자 역시 지만원 씨를 5·18 진상조사위원에 포함할지를 논의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면서 원내 지도부는 부정적인 입장이 다소 강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은지 [zone4@ytn.co.kr]
-------------------------------------



뉴스거리가 될까 싶었지만 지만원씨가 나경원 원내대표에 대해 공개석상에서 대놓고 욕설을 했네요..

같은편 아니던가요?

만약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 위원으로 된다면 보나마나 파행시키거나 별의별 이상한 말을 쏟아낼텐데 과연 여당이나 광주에서 가만히 보고 있을까요?

지만원씨가 주장한 광수에 대해서도 사진의 실제 인물이 나와 본인임을 밝히며 거짓이라 밝히는데 이에 대한 반박도 없죠.. (하기사 반박을 할 수 있을까요? 본인이 나왔는데? 그럼 본인이라 나온 사람을 간첩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그게 될련지..)

재미있어지네요.. 이대로라면 대한애국당에 대해 자유한국당이 등을 돌릴 수 있겠죠..

지금은 이에대한 자유한국당의 반응은 없습니다만 과연 속사정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