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이 먹튀남들 아는 분?"…9만3천원 떼인 삼겹살집 사장님, 사진 공개

by 체커 2023. 6. 15.
반응형

다음

 

네이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경기도에 있는 한 고깃집 사장이 음식과 술을 마시고 계산하지 않은 채 떠난 남성들을 애타게 찾았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기 부천시의 한 고깃집 사장이라고 밝힌 A씨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냉동 삼겹살집 운영 중에 '먹튀' 사건이 발생했다. 도와달라"며 "지난 5일 오후 6시50분쯤 남성 4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고기와 술 등 9만3000원 상당을 먹고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무전취식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아르바이트생이 결제되지 않았다는 걸 미처 깨닫지 못해서 테이블을 모두 정리한 뒤에 무전취식을 알았다"며 "경찰에 신고해도 소용이 없었다"고 토로했다.

A씨는 "일행 중 한 명이라도 이 글을 보거나 아는 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달라"며 폐쇄회로(CC)TV 영상 캡처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사진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던 남성 4명이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 자리를 뜨는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 위에는 음식을 먹고 남은 흔적들과 소주병들이 있었다.

무전취식은 경범죄처벌법 제3조에 따라 10만원 이하 벌금·구류·과료에 처할 수 있다. 상습적이거나 고의성이 인정될 경우 형법상 사기죄가 적용돼 10년 이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 벌금이 부과된다.


반응형

무전취식 사건입니다. 4명이군요.. 

 

식당이 있는 곳은 경기도 부천..

 

[세상논란거리/사회] - 부천 호프집서 남성 7명 술·안주 먹고 도주..경찰 추적 / 사건해결

 

부천에서 무전취식이 유행하나 봅니다.. 이전에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당시에는 서로 결재한 줄 알았다는 변명을 했죠..

 

이번에는 잡히면 어찌 변명할까 궁금해지는군요.

 

혹은... 결제를 했음에도 착각했다는 주장도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그럴 가능성은 낮은 것 같네요..

 

이런 사례를 보면.. 그냥 선결제 방침이 가장 좋은 방책으로 보입니다. 처음부터 결제하고 술을 먹든.. 밥을 먹든 하면.. 무전취식할 일은 없을테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