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국힘 의원 기자회견 백브리핑 돌발 발언 파장 "홍범도 파묘해 북한으로 보내야"

by 체커 2023. 8. 29.
반응형

다음

 

네이버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우리는 독립기념관도 절대 안 돼. 왜냐면 홍범도는 북한으로 보내야 돼 파묘해서"

[미디어오늘 김용욱 기자]

29일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신원식 국민의힘 의원과 예비역-안보 단체와 함께 진행한 '대한민국 정통성 부정 육사 공산주의자 흉상 존치 규탄대회' 기자회견 후 백브리핑에서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가 “(홍범도 장군의 흉상은) 독립기념관도 (이전이) 절대 안 된다”며 “왜냐면 홍범도는 파묘해서 북한으로 보내야 돼. 북한으로 보내려고 하고. 김정은이한테 우리는 보내려고 하는 거다”라고 말해 논란이 예상된다.

 

이 발언은 백브리핑 과정에서 조현호 미디어오늘 기자가 신원식 의원에게 식민지 당시 일제 침략에 맞서 국가를 지키는 것도 육사의 역할이 아니냐 등을 물으면서 신 의원과 흉상 관련 질의응답이 이어지다 나왔다.

조현호 기자 : 순수하게 독립운동을 하던 사람이었던 거 아닙니까?
신원식 의원 : 그래서 독립기념관에 모시겠다는 거 아닙니까?
김일권 국가원로회의 사무총장 : 아니요. 아니요. 독립기념관에도 안 돼요. 우리나라는. 실수하는 거예요.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 독립기념관도 안 돼. 우리가 독립기념관도 절대 안 된다고. 왜냐면 홍범도는 파묘해서 북한으로 보내야 돼. 북한으로 보내려고 하고. 김정은이한테 우리는 보내려고 하는 거다.
김일권 국가원로회의 사무총장 : 대한민국 헌법이 그거는 절대로 용납 못 해요. 공산주의 용납을 못 해요.
신원식 : 이렇게 논란이 있는데...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 우리는 독립기념관도 절대 안 돼. 왜냐면 홍범도는 북한으로 보내야 돼. 파묘해서.

영상엔 조현호 기자와 신원식 의원, 김일권 국가원로회의 사무총장,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질의응답 주요 장면이 담겨있다.


반응형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과..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국가원로회의.. 보수진영에서 홍범도 장군에 대해... 파묘까지 나왔네요..

김일권 국가원로회의 사무총장 : 아니요. 아니요. 독립기념관에도 안 돼요. 우리나라는. 실수하는 거예요.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 독립기념관도 안 돼. 우리가 독립기념관도 절대 안 된다고. 왜냐면 홍범도는 파묘해서 북한으로 보내야 돼. 북한으로 보내려고 하고. 김정은이한테 우리는 보내려고 하는 거다.

김일권 국가원로회의 사무총장 : 대한민국 헌법이 그거는 절대로 용납 못 해요. 공산주의 용납을 못 해요.

신원식 : 이렇게 논란이 있는데...

김영교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공동대표 : 우리는 독립기념관도 절대 안 돼. 왜냐면 홍범도는 북한으로 보내야 돼. 파묘해서.

보수진영이 생각하는.... 나라를 찾기 위해 목숨까지 바친 독립열사들에 대한 인식.. 잘 알았네요..

 

그들에게는 독립투사도.. 한국 전쟁등에도 영향을 주지 않은.. 이들도 그저 공산당 굴레를 씌워 파묘에.. 낙인에...

 

대단한 인간들이네요.. 이들이 정말로 대한민국 사람들인지 의문이 들고... 그들이 한국전쟁에서 북한을 상대로 싸운것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함이 아닌.. 혹시 일본이 지배해야 할 땅을 소련과 북한이 지배할까봐 대항한거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그렇게 북한으로부터 한국을 지키고.. 그대로 일본에게 바칠려는거 말이죠...

 

제대군인자유노동조합.. 국가원로회의.. 국민의힘.. 그들 단체의 정체.. 잘 알았습니다.

 

그들의 논리라면.. 당장에 박정희 전 대통령의 묘를 파묘하고.. 백선엽 장군의 묘를 파묘해서 일본으로 보내야 할듯 싶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