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아제로스의 비밀 Solution의 비밀 2단계

by 체커 2023. 9. 10.
반응형

https://www.wowhead.com/news/secrets-of-azeroth-community-clue-2-solution-mimirons-jumpjets-second-booster-334980

 

Secrets of Azeroth Community Clue #2 Solution - Mimiron's Jumpjets Second Booster

The 2nd day of the Community clues begins today and with it you get the secdon portion of the MImiron's Jumpjets mount!

www.wowhead.com

2단계입니다.. 시작은 타나리스.. 시간의 동굴이 있는 그 타나리스입니다. 타나리스에 있는 가젯잔에서 서쪽으로 가면... 버려진 작업장이 있는데.. 거기에 첫번째 단서가 있습니다.

조각조각 찢겨 수많은 바늘 위에 자리하고 있다.. 수많은 바늘.. 아웃랜드 아닐까 싶은데.. 가까운 곳에 비슷한 지형이 있습니다. 버섯구름 봉우리죠..

 

각 봉우리에 가면.. 화살표가 있고.. 단서조각도 있습니다. 

 

화살표는 단서조각이 있는 방향을 의미합니다.

그 방향으로 가보면..

단서조각이 있죠. 찾아보면.. 숫자와 글자 일부분이 보입니다.

 

ㅂㅜㄹ ㅁㅗ ㅇㅢ ㄸㅏㅇ [빈칸] ㄱㅣㅍ ㅇㅡㄴ [빈칸] ㄱㅗㅅ ㅇㅣ

 

합치면..

 

불모의 땅 깊은 곳이.. 라는 문장이 되는군요. 그럼... 불모의 땅을 모두 뒤져야 합니다..;;;; 

 

넓은데..;;;

 

일단 가까운 곳부터 간다면.. 가시덩굴 우리... 던전 입구에 단서가 놓여져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간 가시덩굴 구릉은...

가시덩굴 우리로 가라는 의미 같죠..

 

결국.. 드워프가 소유하고.. 가시가 우리를 이루고.. 동굴이 절규하는 장소의 지하를 찾으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즉.. 가시덩굴 우리.. 바엘 모단.. 통곡의 동굴입니다.

 

그 다음 가까운.. 바엘 모단...

가장 안쪽의 방으로 가면.. 단서가 있습니다.

통곡의 동굴 던전 입구 옆에 있죠..

 

단서는 각각...

[천둥...]

[...봉우리의...]

[...꼭대기에]

 

천둥 봉우리의 꼭대기로 가라 합니다.. 그럼 가죠.. 잿빛 골짜기에 있는 천둥 봉우리로...

그럼 다음 위치의 단서를 줍니다.. 이번에는 좌표네요.. -31톱니바퀴.. 218 나사.. 치장된 생각하는 모자를 착용하고 해당 좌표로 갑니다.

 

해당 위치를 가면.. 화살표만 딸랑 있죠..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시 좌표를 줍니다.

다시 치장된 생각하는 모자를 클릭해서 초기화 한 뒤.. 해당 좌표로 갑니다..

 

그럼 바람 속삭임 숲의 달샘으로 가게 되는데 여기도 딸랑 좌표만 줍니다.

해당 좌표로 가보면..

물의 정령이 있는걸 알 수 있고..그 밑에 낯이 익은게 있죠.. 부품입니다. 부품을 클릭하면.. 활성화가 되는데...

 

플레이어 4명을 흡수를 해야 물의 정령은 사라지고 부품만 남게 됩니다. 그걸 습득하면 두번째 증폭기 부품을 얻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