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아제로스의 비밀 Solution의 비밀 3단계

by 체커 2023. 9. 10.
반응형

3단계입니다. 시작은 불타는 평원에서 시작됩니다.

해당 위치의 묘를 보면 단서가 있습니다. 여기에 장난질이 있는데... 잘못 클릭하면... 돕니다.. 빙글빙글.. 
 
근데 이게 웃긴게... 전염성이 있는 회전을 합니다.. 만약.. 잘못 클릭한 상태로.. 돌고 있을 때.. 던전이나.. 전장에 들어가게 되면...
 
모두가 전염되어 돌고 있는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다음 장소에 대한 힌트가 있는데.. 산들바람이 불지 않는 길에서 불멸의 언덕을 찾으라 합니다..
 
산들바람이 불지 않는 길... 불멸의 언덕... 저승입니다.. 그래서..저승바람 고개로 갑니다..

여기에도 가짜 단서가 섞여 있습니다. 잘못 클릭해서 가짜 단서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엘로의 영역 안에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엘로의 영역이 어딜까 싶었죠.. 영역이라 했으니 인물이지 않을까 싶어 와우헤드에 검색을 하니..

엘로 에본로크경... 어둠골 시장입니다. 시장이니 영역을 가진게 맞겠죠.. 그리고 다행히도..엘로가 들어간 다른 NPC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늘숲의 어둠골로 갑니다.. 과거 어둠골에서 퀘스트를 한 적이 있었죠..
 
정작.. 엘로 에본로크경이 있는 곳에선 단서를 못찾았었습니다. 그래서 어둠골에 있는 집안을 다 수색하는 방법밖에 없었네요.. 그러다 우연히 찾았습니다. 그림에 꽂혀 있더군요.

날개 달린 입상과 함께... 까마귀 언덕의 망자를 살펴라... 온아라 우상을 말하는 것 같죠.. 까마귀 언덕으로 갑니다..
 
온아라 우상을 착용하고 묘지를 돌아다니면.. 눈에 띄는게 보입니다.. 미끼해골입니다..

이것들을 없애다보면..어딘가로 유도됩니다..

들어가서 내부에도 있는 유도해골을 없애며 가다보면... 결국 네번째 단서가 나옵니다.

어둠의 문에 다가가 마지막 조각을 찾으라 하는군요.. 그래서 갑니다.. 어둠의 문이 있는 저주받은 땅에...

그럼 어둠의 문 앞에 증폭기 부품이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근데.. 그냥은 못먹습니다. 습득을 할려면 천천히 게이지가 오르는데.. 뭔가의 공격으로 넉백되면서 실패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군단 대공포입니다.

주위의 군단 대공포를 없앤 뒤에 습득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3개의 증폭기 부품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 3개의 증폭기 부품을 합쳐야 하는데.. 아이템 설명에는 이렇게 되어 있죠..
 
[강화된 비전 제련소 주위에서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증폭기를 결합하여 미미론의 도약추진기를 복구합니다.]

비전 제련소.. 발드라켄에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겼죠.. 이게 다음 단계의 힌트 아닐까 합니다.. 다음날이 되면 명확해지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