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지하철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만취 남성, 중학생 무차별 폭행

by 체커 2023. 11. 15.
반응형

다음
 
네이버
 
만취한 남성이 지하철 안에서 별다른 이유 없이 중학생들에게 '날아차기'를 하는 등 무차별 폭행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14일 JTBC는 피해 중학생 측이 직접 제보한 영상을 공개했다.

JTBC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경 인천 지하철 2호선 안에서 발생했다.

가해 남성은 피해 중학생 일행들과 대화를 하다 갑자기 그중 한 명을 향해 발길질을 했다.

이어 양손으로 지하철 손잡이를 잡더니 중학생을 향해 날아차기를 했다. 주변 시민과 중학생들이 가해 남성을 제지했지만 남성이 저항하면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피해 중학생들은 JTBC에 "최근 시험 기간이어서 친구들과 늦은 밤까지 공부를 하다 검단 사거리역에서 지하철에 탑승했는데 먼저 타고 있던 가해 남성이 별 이유 없이 중학생들에게 시비를 걸더니 이런 일이 생겼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또 "당시 가해 남성이 많이 취한 것 같아 못 본 척했는데 갑자기 욕설을 하면서 폭행을 시작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피해자들은 당시 경찰에 신고를 한 뒤 내리면서 가해 남성에게 "같이 내려서 경찰 조사를 받자"고 했다. 그러나 남성이 그냥 지하철을 타고 도주했다고 한다. 피해 학생은 전치 2주의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이후 교통카드 정보로 신원을 특정해 가해 남성을 붙잡았다. 경찰은 가해 남성을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하수영 기자 ha.suyoung@joongang.co.kr


반응형

인천지하철에서 중학생을 주취자가 폭행했네요.. 중학생은 뇌출혈 판정을 받고 치료중이고.. 폭행을 가한 주취자에 대해 선처를 할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사건반장에 피해자가 제보를 했네요.. 

주취자가 뭔 시비를 걸었다고 하는데.. 아마도 술에 취해 막무가내 시비를 건 것 같아 보이긴 합니다.
 
경찰에 출두해선.. 생각도 나지 않는다고 하겠죠.. 그래서.. 많은 이들이 원하는 처벌은 힘들지 않겠나 싶어 좀 안타깝죠..
 
치료를 받는 중학생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그나저나 그 남성..취했다고는 하나... 폭행하고 도망갈 정신머리는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안잡힐 것이라 생각을 한 걸까요? 요새는 CCTV에.. 교통카드 조회까지 되는 시대인데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