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일반

새롭게 바뀐 uTorrent

by 체커 2019. 10. 4.
반응형

관련링크 : uTottent

 

uTorrent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단독으로 작동되는 프로그램이었으나 웹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형식을 보면 아래는 파일을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겠으나 바로 스트리밍이 가능하게 바뀌어 유튜브를 연상케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고 앞으로 토렌트를 실행하게 되면 크롬이나 사파리등이 열리면서 웹상에서 작동하게 바뀌었습니다.

 

기존방식으로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나 맥에선 조만간 MAC OS Catalina가 업데이트가 될 것이고 이전 버전은 여기에 호환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맥을 쓰는 분들은 업데이트를 하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용하기엔 편합니다. 웹상에서 작동되며 속도표시가 안나오는게 문제이고 프로그램상에선 원하는 토랜트파일만 속도조절이 가능했는데 이번엔 개별적 속도조절이 안됩니다.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설정이 나옵니다.

 

여기서 대역폭 관리를 통해 다운로드와 업로드 속도를 제어합니다..

 

전체 제어이기에 일부만 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을 버리게 되어 불편을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파일을 받게 되면 파일의 왼쪽을 클릭해서 다운을 받으면서 영상을 볼 수 있고 오른쪽에는 폴더표시, 토렌트 및 파일 혹은 토렌트만 제거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분..
오른쪽 부분..

그리고 해당 토렌트를 보면 받는 파일을 선별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토글형식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편해진 느낌이긴 합니다. 이런식으로 바뀌어간다면 현재는 안드로이드에서만 토렌트 앱이 있는데 IOS 버전의 토렌트앱도 나오는 것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