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중앙고속도 춘천IC 서울 방향 진출로 19일 전면 차단

by 체커 2019. 11. 18.
반응형

다음

 

네이버

 

포장 개량공사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고속도로 통행 차단 [연합뉴스 자료사진]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19일 중앙고속도로 춘천IC 서울 방향 진출로를 포장 개량공사를 위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면 차단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작업은 춘천IC의 서울 방향 진출로와 이와 접속한 본선 2차로 약 100m 구간을 함께 차단한 상태로 진행된다.

차단 시간 춘천IC에서 서울 방향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양구(인제) 방면 진출로 통과 후 국도 46호선의 첫 번째 신호 교차로에서 유턴하거나, 양구(인제) 방면 진출로를 지나친 경우에는 종점(춘천진입) 이후 영서로 교차 삼거리에서 유턴해야 한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안전관리자와 통제 요원의 안내에 따라 안전운전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kimyi@yna.co.kr


 

 

중앙고속도로의 춘천IC에서 서울방향으로 가는 진출로가 통제됩니다. 19일 하루만 통제할 예정이니 이때를 피해서 서울에 올라가거나 안내하는 우회경로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도로 포장공사입니다. 많이도 파손이 되었었나 봅니다. 서울로 가는 방향이니.. 종점인 춘천에서 나와 직진을 하면 영서로 새순교회 전 삼거리에서 유턴이 가능합니다.

 

유턴 가능지역

그뒤 계속 직진중에 학곡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하면 공사 전 서울방향과 같은 46번도로로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