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내 남친한테 연락을 해?"..여고생들, 여중생 집단폭행

by 체커 2020. 1. 6.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지난 크리스마스 날, 후배 중학생들을 불러 무차별 폭행한 고등학생 무리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남자친구와 왜 연락했냐며 피해자의 코뼈가 부러질 만큼 폭행했습니다.

홍영재 기자입니다.

<기자>

밤 8시가 넘은 시각 공터에 있던 여학생들이 한 여학생을 향해 발길질을 시작합니다.

맞은 학생이 연신 고개를 숙이지만, 분이 안 풀린 듯 급기야 손을 올립니다.

 

사건이 일어난 건 지난달 25일 크리스마스 밤.

중학생 A 양은 학교 선배 고등학생 B 양의 호출을 받고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 폭행을 당하기 시작했습니다.

A 양이 2년 전 자신의 남자친구와 SNS로 연락했다는 게 폭행 이유였습니다.

[염기찬/피해 학생 아버지 : (가해자가) '야 근데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돼. 너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거야?' 이런 식의 계속 무한 반복의 질문을 하면서 계속 폭행을…]

노래방에서 30분간 이어진 폭행은 이용 시간 종료 후 피해 학생들을 끌고 나와 이곳 공터에서도 30분간 계속됐습니다.

1시 간 넘게 계속된 폭행은 공터를 비추는 CCTV에 잡혔고 이를 본 근처 노래방 주인의 신고로 멈췄습니다.

[노래방 사장 : CCTV 보니까 여기서 웅성웅성거려. 가만히 보니까 때려, 그 조그만 애를. 그러다가 내가 신고했어. 죽일까 봐.]

A 양은 코뼈가 부러져 수술을 받았고 함께 있던 친구도 전치 3주 부상을 당했습니다.

경찰은 B 양 등 고등학생 2명을 공동상해 혐의로 입건하고 나머지 가해 학생 4명의 처벌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설민환, 영상편집 : 박선수, CG : 정현정) 

홍영재 기자yj@sbs.co.kr


 

남자친구와 SNS로 연락했단 이유만으로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여고생 6명이서 여중생 2명을 말이죠.. 집단폭행이네요..

 

가해 여고생이 남자친구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정도라면 좋아하는 정도가 아니라 집착수준 같네요..

 

문득 가해 여고생의 남자친구가 불쌍해지네요..

 

다행히도 신고로 멈췄으니 다행이지 더 진행되었다면 아마도 저 여중생 2명에게 더 큰 일이 벌어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적법한 처벌과 엄중한 처벌이 내려지길 바랍니다.. 나이에 따라선 청소년 취급하지 말고 성인으로 취급되어 미성년 폭행으로 가중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무서운 세상이네요... 남자친구와 SNS했다고 집단폭행이라니... 만약에... 가정이지만 만약에 저 여중생들이 남자친구의 여동생과 관련있는 학생들이라면 어떻게 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