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는 "이번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유선 및 무선 가입고객에게 1개월 요금을 감면하기로 했다"며 "1개월 감면금액 기준은 직전 3개월 평균 사용 요금"이라고 설명했다.
KT는 감면 대상 고객을 추후 확정해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무선 고객의 경우 피해 대상지역 거주 고객을 중심으로 보상할 방침이다.
KT는 "소상공인에 대한 피해 보상은 별도로 검토할 것"이라며 "사고 재발방지 및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T 아현국사 화재로 통신장애 이틀째 계속 (서울=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KT 아현국사 화재로 통신장애가 이틀째 계속되고 있는 25일 오후 서울의 한 상점가 ATM 기기에 장애 관련 안내 문구가 붙어있다. 2018.11.25 kane@yna.co.kr
okko@yna.co.kr
-----------------------------------------------------
1개월 통신요금 감면이 과연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없는것보단 낫겠죠..
다만 피해액에 비하면 너무나 초라한 보상이라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위안을 받을진 모르겠네요..
반응형
'세상논란거리 >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정렬 변호사, 이재명 지사 관련 소송 계속 맡기로 (0) | 2018.11.26 |
---|---|
7시간 갇힌 에어부산 승객들.."물도 밥도 안 줬다" (0) | 2018.11.25 |
열기·연기에 '서버'도 손상.."기업 데이터도 불탔다" (0) | 2018.11.25 |
오송역 사고 KTX, 안전교육 받은 승무원 없었다.."비상사다리 설치 교육 뿐" (0) | 2018.11.25 |
완전 복구까지 '일주일'..불안한 한 주 될까 [뉴스+] (0) | 2018.1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