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평택서 60대 운전자 마구 폭행한 30대 체포(종합)

by 체커 2020. 10. 10.
반응형

다음

 

네이버

 

진로 방해 이유로 범행..폭행 장면 인터넷에 올려


(평택=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도로에서 60대 운전자를 마구 때려 다치게 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상해 등 혐의로 A(30)씨를 체포했다고 1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9일 오전 11시 42분께 평택시 팽성읍의 한 아파트 앞 도로에서 60대 남성 B씨를 주먹과 발로 마구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 도로를 운전해 지나가던 중 반대차로에서 주행하던 B씨가 유턴하면서 자신의 진로를 방해했다는 이유로 "당신 때문에 사고 날뻔했다"며 욕설하고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범행 이후 자신의 주거지인 평택이 아닌 천안으로 달아났다가 하루만인 이날 오후 6시 55분께 추적에 나선 경찰에 체포됐다.

체포되기 전 그는 자신의 차량 블랙박스에 찍힌 폭행 영상을 인터넷 유튜브에 올려 B씨를 조롱하기도 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에게 폭행당한 B씨는 심한 타박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사건에 대한 조사는 물론 A씨가 다른 범죄를 저지르지는 않았는지도 살펴본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zorba@yna.co.kr


 

평택에서 진로방해를 했다는 이유로 60대 운전자를 폭행한 30대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30대 운전자.. 자신이 폭행하는 걸 찍어서 인터넷에 올렸었다고 하네요.. 

 

해당 유튜브 동영상은 삭제되었는데 계정은 그대로 살아 있는것 같습니다.

 

관련링크 : 30대 운전자 유튜브 계정

그런데 이 30대 운전자.. 유명한 인물이었던가 봅니다.. 일베 자동차게시판에 글을 자주 쓰는 이로 보배드림에선 관련해서 '평택무쏘'로 알려진 인물이라 합니다..

 

관련링크 : 보배드림 관련게시글

 

보험사기를 치는 인물로 몇번 사기를 치다 사고를 크게 내서 재판중이었다는 댓글이 있네요..

 

경찰이 추가범죄 여부를 조사하고 있으니.. 아마도 보험사기 여부도 확인하지 않을까 싶네요..

 

폭행에 도주에.. 영상올려 조롱까지 했으니.. 몇년정도는 구치소생활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몇개월이라도 수감생활을 해서 정신 좀 차리고 나오길 바랍니다.. 일베이기에 기대는 하진 않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