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술 취해 지하철서 여성 성추행..말리는 시민 폭행까지

by 체커 2020. 11. 3.
반응형

다음

 

네이버

【 앵커멘트 】 서울 지하철에서 술에 취해 여성 두 명을 성추행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만취상태였던 이 남성은 말리는 다른 승객까지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규원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 기자 】 서울 지하철 7호선의 한 역사입니다.

지난달 27일 자정 무렵 지하철 내에서 여성 승객이 성추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20대 남성이 좌석에 앉아있는 30대 여성 2명에게 다가가 성희롱적 행동을 한 것인데, 이 남성은 자신을 말리려는 30대 승객을 폭행하기도 했습니다.

▶ 인터뷰 : 역사 관계자 - "바지를 벗고 노출을 했나 봐요. 그러는 과정에서 말리다가 사람을 때렸고…."

▶ 스탠딩 : 박규원 / 기자 - "남성은 직원들의 하차 요구에 도주를 시도했는데,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만취상태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인터뷰 : 곽대경 /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교수 - "공개된 장소에서 성추행 행위를 하는 것은 굉장히 많은 불특정한 다수를 대상으로 피해의 범위가 확산이 될 수 있거든요. 보다 더 엄격한 처벌이 필요한 게 아닌가…."

서울 지하철경찰대는 남성을 성폭력 특례법 위반과 폭행 등의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박규원입니다. [pkw712@mbn.co.kr]


 

술취해 발정난 사람이 지하철을 이용했나 봅니다..

 

만취상태에서 여성에게 성추행을 했다고 하는데.. 위의 인터뷰에선 바지를 벗고 노출을 했다고 하는 걸 봐선 성희롱을 한 것이겠죠..

 

음란공연죄와 성희롱죄로 처벌을 받을 상황이네요..

 

그런데.. 성희롱도 모자라 폭행까지 했네요.. 자신을 말리는 남성을 폭행했으니.. 그리고 도주도 했습니다.. 아마 구속영장은 청구되겠죠..

 

엄중한 처벌이 내려지길 바랍니다.. 술먹었다고 기억나지 않는다 말할터.. 심신미약이 인정되지 않고 처벌을 내려줬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