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사랑제일교회 측 '쇠파이프' 폭행..용역 직원 '뇌출혈'

by 체커 2020. 12. 4.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10명이 넘는 사람들이 한 남성에게 쇠파이프를 휘두릅니다. 발로 걷어차기도 합니다. 지난달 사랑제일교회 철거에 나선 법원 측 용역 직원을 교회 측 사람들이 폭행한 겁니다. 이 직원은 눈과 손을 크게 다쳤습니다.

김지성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화염병이 날아옵니다.

형광색 조끼를 입은 남성, 다리에 불이 붙습니다.

급히 몸을 피합니다.

[소화기! 소화기! 빨리 와, 빨리.]

하지만 이내 쓰러지고 10명이 넘는 사랑제일교회 측 사람들이 둘러쌉니다.

쇠파이프를 마구 휘두릅니다.

말리는 사람이 없습니다.

의식을 잃은 남성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고 발길질도 합니다.

폭행을 당한 남성은 사랑제일교회 강제철거에 나선 법원 측 용역 직원이었습니다.

[A씨/용역업체 직원 : (사랑제일교회 측 사람들이) '본보기로 하나 죽여야 된다'라는 식으로 말씀을 하셨어요.]

뇌출혈에 눈과 팔을 크게 다쳤습니다.

중환자실 신세를 졌습니다.

[A씨/용역업체 직원 : 손가락 마비는 재활 불가능이라고…]

교회 측 사람들이 화염병만 던진 게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A씨/용역업체 직원 : 분사된 액체 중에서 농약 냄새 나는 액체가 많았어요.]

경찰은 이 영상을 바탕으로 용역업체 직원을 때린 사람들이 누구인지 분석 중입니다.


 

사랑제일교회 관련 보도입니다.. 이전에 법원에서 강제집행을 하는 상황에서 신도들과 사랑제일교회측의 반발로 무산된 적이 있었는데..

 

이때 집단폭행도 있었다고 합니다.. 쇠파이프로..

 

[세상논란거리/사회] - 사랑제일교회 강제집행 7시간만에 중단..화염병까지 등장

 

이제사 알려졌는데.. 말뿐이 아닌 영상이 공개되었으니 빼도박도 못하겠죠..

 

거기다 화염병을 던진건 알려져 있는데.. 농약같은 유독성 물질을 담은 것도 던졌다는 증언도 나오네요.. 방사능만 없는 화생.. 이네요..

 

아마 이후 사랑제일교회측은 자신들도 피해자라 주장할지도 모르겠군요.. 맞지도 않은 피해사례 만들어내 주장하지 않을까 예상도 됩니다.

 

아님 자신들이 아닌 용역들이 했다.. 자신들은 피해봤다 주장할 수도 있겠죠..

이미 공탁금도 찾아갔다는게 밝혀졌음에도 아직도 알박기중인 사랑제일교회.. 이젠 집단폭행도 밝혀졌으니..

 

사랑제일교회.. 교회가 아니라 조폭집단 같군요.. 광신도를 양산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