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암 환자면 죽어라" 주차 문제로 50대 여성 28차례 들이받은 남성

by 체커 2018. 12. 10.
반응형


자신의 차를 가로막고 주차했다는 이유로 50대 여성을 차로 수십차례 들이받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 동부경찰서는 살인미수 및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김 모(37)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9일 밝혔다. 김 씨는 지난 4일 정오쯤 제주대병원 전기자동차 주차장에서 이중 주차 문제로 실랑이를 벌이던 A(54‧여)씨를 자신의 차로 28차례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JIBS와의 인터뷰에서 "계속 살려달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차에서 내렸다"며 "저한테 와서 씨익 한 번 웃더니 '암 환자라고? 잘됐네. 그럼 죽으세요' 하더니 다시 차에 타서 다시 들이받았다"고 주장했다.

현재 A 씨는 왼쪽 골반과 다리 등을 다쳐 병원에 입원 중이다.

그러나 김 씨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후진한 것"이라며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 CCTV를 확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할 계획이다.

YTN PLUS
(mobilepd@ytnplus.co.kr)
-----------------------------------------------

해당사건의 CCTV에는 가해자 남성이 여러차례 들이받은 후 운전석에서 나와 확인 후 다시 운전석에 앉아 들이받은 사건입니다..

무슨 말이 오갔든간에 행동만으로도 살인미수가 맞을것입니다. 몇번 들이 받은 후 나와 확인하고 다시 들이 받았으니까요..

어떤 비난을 하든 어떤 비판을 하든.. 하다못해 이중주차를 한 피해자에 주차문제를 비판하더라도 결국 가해자의 살인미수 행위를 한 것은 변함이 없겠죠..

더욱이 범행을 부인하면서 본인차의 블랙박스 제출을 거부하였습니다. 경찰이 압수수색영장 받아 바로 압수하고 주변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 제보요청도 했습니다.

사건 주변 차주분들께서 협조를 해 주었으면 합니다.
---------------------------------------------

http://www.chookje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33371

자신을 A씨의 자녀라고 소개한 글쓴이는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기차 충전을 위해 A씨가 이중 주차를 했고, 김씨는 ‘차를 왜 이딴 식으로 세웠냐’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한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A씨가 “얼른 빼 드리겠다. 그런데 왜 충전기를 억지로 뽑냐”고 항의하자, 김씨는 이 말에 화가 났는지 빠르게 자신의 차에 올라탄 뒤 그때부터 A씨를 향해 차를 몰았다. “살려달라”는 외침에도 김씨는 A씨를 향해 씨익 웃으며 “죽으라”고 말했다는 것이 글쓴이의 주장이다.

-------------------------------------

다른 언론매체의 해당 사건 뉴스를 보면 어이없게도 피해자의 차량은 전기차로 충전기로 연결하여 충전중이었다 합니다...가해자의 차를 피해 이중주차를 하며 충전중이었다 합니다..;;

가해자가 멋대로 코드를 뽑았다는 증언도 있죠.. 그럼 결국 누가 주차를 잘못한 것인지도 논란의 대상이 될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