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1차선 '렉스턴 길막' 항의하자.."XX 갈 데 없냐"

by 체커 2021. 3. 23.
반응형

다음

 

네이버

 

대구서 렉스턴 차량 길 막고 정차해 '주행 방해'
비켜달라고 1.5초간 경적 누르자..
짐 나르던 식당서 한 남성 나오더니 "이 XX야" 욕설
온라인커뮤니티서 블랙박스 영상까지 나돌아

1차선 길을 막고 있는 렉스턴 차량.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1차선 한가운데 정차해 길을 막고 있던 차를 옮겨달라 했다는 이유로 각종 욕설과 막말을 내뱉은 대구 식당 주인의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억울한 일"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19일 오후 3시 15분쯤 대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이라며 "렉스턴 차량이 길 한가운데 그대로 주차해 짐을 내리고 실은 상황이 펼쳐졌다"고 전했다.

차량 비켜달라 경적 울리자 욕설 퍼부은 식당 측 사람들.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그는 당시 도로 상황을 보니 다른 주차된 차량들로 인해 우회해서 지나갈 수 없는 상태였다고 설명한 뒤 "뒷차 운전자도 당황스러운지 짧게 경적을 눌렀지만 렉스턴 차주는 그냥 당당하게 방치했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이에 다급해진 글쓴이가 약 1.5초 간 경적을 누르자 사태는 겉잡을 수 없이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다. 렉스턴 차주와 짐을 나르던 식당 쪽에서 또 다른 남성이 나오더니 다짜고짜 욕설을 퍼부은 것.

도로 막아 논란 된 렉스턴 차량.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식당 측 남성은 "왜 이렇게 경적을 울리냐"며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냐", "짐 싣는데 XX 그렇게 갈 데가 없나"라며 고성을 이어갔다.
글쓴이는 "아들로 보이는 젊은 친구가 '개XX'라고 욕하길래 '이거 미쳤네' 이러니 미쳤다고 (했다고) 받아치더라"며 "밀치기도 하고 배로 밀면서 욕하고 소리 지르는 등 위협을 받으면서도 경찰에 신고조차 할 수 없을 만큼 정신이 없었다"고 울분을 토했다.

대구 한 식당 겨냥한 포스트잇 항의.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그는 "주변 상인분들도 싸움을 지켜보기만 한 채 방관하고 있었다. 다시는 저 골목 식당들은 안가겠다"며 속상한 심경을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구 도로 길막사건 성지순례 다녀갑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논란이 된 식당 앞에 비난이 담긴 포스트잇을 붙이며 항의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CBS노컷뉴스 양민희 기자] ymh1846@cbs.co.kr


 

대구에서 벌어진 길막사건입니다.. 

 

블랙박스 차량이 대로에서 우회전을 한 뒤... 직진하다 멈추게 됩니다.. 앞에 주차를 한 차량 때문이죠..

 

해당 도로의 경우 블랙박스 차량이 가는 쪽의 차선은 1차선.. 반대 차선은 2차선 도로로 도로 양 옆에는 불법주차 차량들이 있었습니다.

 

논란이 된 렉스턴 차량은 그 길 한가운데.. 중앙선 위에 주차를 한 것이 논란이 된 이유입니다.. 옆으로 빠져나갈 공간이 충분치 않아 보였거든요..

커뮤니티 동영상 캡쳐본

만약 블랙박스 차량이 랙스턴 차량 왼쪽으로 빠져나가다 사고라도 낸다면 100% 과실일 겁니다.. 그냥 운전해도 중앙선 침범상태이니까요..

 

이런 상황인데.. 랙스턴 차량 소유자 및 식당에서 나온 가족들의 모습은 적반하장일 것입니다.. 더욱이 이후 랙스턴 차량 오른쪽의 소형차는 후진을 하여 주차를 한 터라.. 주차 공간이 이후 충분히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동 주차를 하지 않고 버티다 결국 블랙박스 차량주와 싸우게 된 것입니다..

 

이 내용은 보배드림에 올라온 글로 이미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 퍼졌습니다.

 

관련링크 : 당신에게도 일어 날수 있는 일....봐주세요...억울해서요...(보배드림)

블랙박스 차주가 너무 민감하게 반응했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그냥 옆으로 우회해 가면 되는거 아니냐는 글도 있죠.. 하지만 위의 도로에서 그렇게 우회하다 사고라도 낸다면.. 100% 블랙박스 차주가 물게 됩니다.. 중앙선 침범을 이미 한 상태이니까요..

 

그리고 불법주차한 렉스턴 차량은 옆의 경차가 후진을 하여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줬음에도 재차 이동주차를 할 생각 없이 볼일을 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거기다 항의하는 블랙박스 차주에게 욕설에 몸으로 밀치는 행위까지 보여줬죠.. 그렇기에 해당 차주가 욕먹어도 반박할 여지는 없을 겁니다..

 

아.. 그리고 동영상 초반.. 화면 오른쪽을 잘 보면..해당 도로는 주정차 금지 구역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화면에 나온 차량 모두 단속 및 과태료 대상입니다.. 이 영상.. 저 도로 관할 경찰서에 넘겨 모두 벌금을 물게 하면 어떨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